본문 바로가기
내 일상기록/일상노트

6월 꾸까 꽃 정기구독 리뷰 - 사은품 + 10% 할인코드까지 챙기자

by 러블리 앨리스, 호텔&여행 블로거 2020. 6. 3.
728x90
반응형

매달 꾸까에서 꽃을 정기구독 하고 있다. 비용 부담도 적고, 매번 받는 꽃도 무척 마음에 든다. 시기마다 컨셉이 달라지니 접하게 되는 꽃의 종류도 다양하다. 하지만 꽃에 대해서 잘 알지 못하는 나로서는 꾸까의 큐레이션과 그 설명이 많은 도움이 된다. 나의 작은 방에 두는 꽃이므로 사이즈는 꾸까 정기구독 사이즈 중에서 가장 작은 S 사이즈를 선택했다. 사이즈는 작아도 만족도는 매우 크다!

 

▶꾸까 꽃 정기구독 이벤트 바로가기

1. 첫 정기구독시 1회 구독료는 포인트백

2. 총 결제금액 8% 할인 + 매회 무료배송

3. 플라워키트 선물(화병 + 플라워푸드 12팩)

이렇게 총 세가지의 혜택을 동시에 받을 수 있다.

 

여기에 추가로 최종 결제 단계에서 쿠폰코드칸에 kukka9314를 입력하면 총 결제금액에서 중복으로 10% 할인받을 수 있다. 매번 이 할인코드로 정기구독할 때 많은 도움이 되었다!

* 참고로 10% 할인코드 = kukka9314는 꾸까의 대부분의 상품에 할인적용이 가능하다

(할인금액 제한 & 사용기한 제한 없음, 여러번 사용 가능)

 

이 외에도 꾸까 자체 이벤트를 정리하자면

- 매월 탄생화 꽃다발 

- 꾸까 신규회원이라면 웰컴플라워 1,990원(슈퍼 센세이션 장미, 플라워 엽서 3종, 시크릿 쿠폰) + 1천 포인트 받기

 

 

꽃이 도착했다. 이번에 도착한 꽃은 핑크파티 에디션!

진한 분홍과 옅은 분홍의 조화로움이 작은 상자의 둥근 구멍에서 옅보였다. 

 

 

 

꾸까 정기구독하면 할인은 물론 선물도 준다.

가장 작은 사이즈 S 꽃다발. 작은 내 방에 가장 잘 어울리는 사이즈다.

여기에 2주 단위로 6개월간 정기구독 했기에 받게되는 선물. 플라워푸드 12팩과 미니 화이트 도기

꾸까로부터 유리병과 검은색 미니 도기는 그 동안 받았었다. 선물이 온다고 해서 꽃병이 또 겹치려나 싶었는데, 색깔이 다른 하얀 미니 도기였기에 기존의 꽃병과 겹치지 않았다.

 

 

화사함으로 무장한 꽃다발

서울에서 부산까지 오느라 수고한 꽃들.

사랑스러움과 화사함이 동시에 묻어나는 에디션이었다. 그의 설명에 따르면 폭죽같은 팡팡 터질 것 같은 느낌의 투베로사로의 화사함 덕분에 작은 사이즈임에도 꽃다발이 비어있는 공간의 느낌은 전혀 없다. 

큼지막한 금계곡, 핑크파티 장미, 리시안셔서와 지오지마 카네이션으로 가득 채워진 이 화사한 꽃다발. 새로운 여름의 시작을 알리는 것 같은 알록달록함. 무척 마음에 든다. 

 

 

 

 

금계국은 총 두 송이이지만 한 송이는 만개했고 다른 한 송이는 봉우리 상태였다. 시간이 지나면 피지 않을까 싶다.

 꽃다발을 꺼내어서 꽃을 하나씩 분리해주고 줄기 상태를 확인했다. 가위 손질을 해야 하는 것도 있지만 그렇지 않은 줄기들, 그러니까 배송된 채로 그대로 두어도 괜찮은 꽃 줄기들이 있었다. 최대한 살려서 꽃병에 플라워 푸드와 물의 비율을 맞춰서 채운 뒤 꽃을 꽂았다. 그리고 마당에 두었다. 따뜻한 햇살을 받으면 배송되는 동안 상자에 있던 꽃들이 화사하게 기지개를 펼 수 있으니까!

 

꾸까 꽃 정기구독 다양한 상품 보기

 

꽃다발에 쓰이는 유칼립투스를 참 좋아한다. 약방의 감초처럼 어느 꽃과도 잘 어울리고 그 분위기를 잘 녹아낸다. 그런데 냉이초가 그런 역할을 할 줄이야. 냉이초 잎은 워낙 작아서 뭔가 화려한 꽃들과 겉돌것이라고 생각했는데 내 생각은 보기좋게 빗나갔다. 화려한 색감을 자랑하는 꽃 사이에서 싱그러움을 주는 냉이초. 이렇게 또 새로 배우게 된다.

 

자신의 공간에 생화로 은은하면서 화려하고 시기마다 다양한 컨셉의 꽃을 두고 싶다면 나는 꾸까의 꽃 정기구독을 추천한다. 왜냐하면 내가 매번 만족하니까!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