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꾸까 정기구독 2월 리뷰 (1년 넘게 구독중) - 꾸까 10% 할인코드 kukka9314

내 일상/취미 ... 꽃 정기구독

by lovely alice LovelyAlice 2020. 2. 25. 17:39

본문


#1. 이 블로그 글 구독하는 방법 여기 클릭!

#2. Alice 여행글 테마별로 보기 여기 클릭!



매달 꽃 정기구독, 꾸까로부터!

벌써 이용지 1년은 훌쩍 넘은 것 같다. 처음에는 꽃을 정기적으로 구독받을 수 있다는 사실이 재미있었고 이후에는 부담없는 가격이라 좋았다. 게다가 매달 전문가의 손길로 구성된 꽃이 나에게 도착하기 때문에 내가 꽃을 꼭 공부해야 할 필요도 없었다.



- 꾸까 꽃구독 최저가 결제방법 -

특히 이런 꽃구독 프로그램은 6개월치를 결제하면 

기본상품에 8% 할인된 가격에 여기에 추가 선물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선물은 꽃을 집안에 두는 사람들이라면 기본적으로 사용하게 될 

꽃전용가위, 꽃푸드, 꽃병이라서 매우 실용적이다. 

여기에 최종 결제시 10% 할인코드: kukka9314를 사용할 수 있어서 세상 최고 저렴하기까지!




이번달 도착한 꾸까의 꽃구독 " 러브 포레스트 에디션"

나는 2주마다 꽃 구독을 하는 것으로 신청한 터라 적어도 한달에 두번은 다른 꽃을 받아왔다. 한달에 두 번 꽃구독을 한다고 해서 배송료가 추가로 나오는 것도 아니고 2주 기준 6개월 구독으로 결제하면 기본 8% 할인에 추가로 10% 할인받을 수 있어서 매번 구독하는 데 1만원도 채 들지 않는다. 이 얼마나 저렴한가. 여기에 전문가가 선택한 꽃으로 다양한 꽃을 즐길 수 있다.




매일 창가에 해가 들면 그곳에 꽃병을 옮겨준다. 그렇게 해주면 꽃이 확연히 오래 가고 선명한 색상의 꽃잎으로 변한다. 사실 꽃 입장에서 서울에서 부산까지 이동하는 게 쉽지 않았을테다. 게다가 누구나 잘 알고 있듯이 꽃잎은 연약하니까. 그래서 도착할 때 택배를 열어보면 꽃의 기운이 약하게 느껴진다. 하지만 매일 꽃병에 플라워푸드도 주고 햇살도 들이면 다시 생생해지는 꽃의 기운을 느낄 수 있다.





지난달에 받았던 꾸까 꽃 정기구독

화려한 장비가 인상적이었다. 특히 장미의 색깔이 빨간색과 주황색이 함께 있었고 여기에 노란 꽃이 중간중간. 굉자히 화려한데 차분한 느낌이 동시에 들어서 굉장히 신기했다.





참고. 일부 게시물에는 제휴 링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