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 일상기록/일상노트

나를 위한 꽃다발 .... 꾸까(KUKKA) 꽃 정기구독 리뷰 (10% 할인코드: kukka9314)

by 러블리 앨리스, 호텔&여행 블로거 2019. 8. 15.
728x90
반응형

이번달 두 번째 꽃배송이 완료되었다. 지난번과 비슷하게 장미가 포인트였다. 상자를 개봉하고 꽃을 확인한 순간 내 눈보다 더 빠른게 장미향이 내 코에 닿았다. 향긋한 장미향. 이 더운 날씨에 작은 아이스팩에 도움을 받아 여기까지 도착한 꽃들이 안타까워 후다닥 상자에서 꺼내어 찬물에 담가두었다. 점점 향기를 내뿜고 고개를 내밀던 꽃과 유칼리툽스를 보니 이제서야 마음이 놓인다.


꾸까 이벤트 Kukka Event

1. 꾸까 5주년 기념 감사 이벤트 ( 2019년 10월 31일까지 해당 이벤트) 바로가기

회원가입시 경품추첨 + 5% 할인쿠폰 모두 증정

꾸까 꽃을 받는 날에 함께 받는 꾸까만의 사은품 선물 (3만원 이상 구매시 자동증정)

꾸까 베스트 상품 50% 할인

첫 정기구독 구매시 첫 구독은 "0원"

2. 9월 카누 한정 이벤트: 2019년 9월 30일까지 2만원 이상의 꽃다발 구매시 "카누 시그니쳐 키트 선물" 증정 바로가기

3. 회원가입시 1,000 포인트 무료증정 바로가기



4.  10% 할인코드: kukka9314를 이용해서 결제할 때 10% 할인받기 

(할인금액 제한 & 사용기한 제한 없음, 여러번 사용 가능)


꾸까 KUKKA 바로가기




항상 꽃에 대한 설명과, 꾸까매거진이 함께 동봉되어있다. 이 포장된 상자를 열 때면 사실 먼저 맞이하는 모양새는 꽃이 아니라 이런 설명서나 작은 잡지다. 그러내 내 관심사는 아니었으니 후다닥 이것들을 치우고 꽃을 맞이한다. 어떤 꽃이 나에게 도착했을까. 부지런하다면 매일 꾸까 웹사이트를 들락거리며 나한테 배송될 꽃을 확인할 수도 있으련만 이럴 때는 귀차니즘이 강력하게 발송된다. 어차피 나한테 도착할텐데 뭘.... 하는 여유와 함께 말이다.


그 동안 꾸까 리뷰

[내 일상] - 2018년 11월 꾸까 꽃배송 리뷰

[내 일상] - 2018년 12월 꾸까 꽃배송 리뷰

[내 일상] - 2019년 01월 꾸까 꽃배송 리뷰

[내 일상] - 어버이날 카네이션 얼리버드세일 - 카네이션 주문 완료

[내 일상] - 2019년 5월 꾸까 꽃배송 리뷰

[내 일상] - 2019년 8월 꾸까 꽃배송 리뷰




눈보다 코가 먼저 반응했다. 향긋하고 진한 장미향. 반갑다!

그리고 내 눈에 띄는 것은 진한 자줏빛 블루베리 장미였다. 굵은 블루베리 장미 두 송이가 눈에 훅 들어온 뒤에 서서히 보이는 더 쥐에 있는 카네이션. 그 옆에 독특한 향을 자랑하는 유칼립투스도 보였다. 반가워 유칼립투스. 여뀌...?! 처음보는 여뀌는 예쁜데 처음봤다. 마치 포동송이가 이제 알을 맺기 시작하는 것처럼 보라색 알알이 맺혀있는 여뀌는 이름이 독특했을 뿐, 생김새는 아름다웠다.




블루베리 장미가 단연코 눈에 띈다.




워낙 더운 날씨라, 에어컨이 없는 곳으로 이동하면 그 열기가 훅! 하고 느껴질 정도다. 오후 12시넘어 집배원으로부터 도착한 이 꽃들은 이 열기에서 어떻게 견뎌서 나에게 왔을까. 출발지는 서울일테고 도착지는 부산인데. 이런 어려움을 해결하고자 꾸까 배달상자 안에는 작은 아이스팩이 있었다. 이미 나에게 도착했을 때는 분명 단단했을 아이스팩이 이미 물컹한 상태였지만. 아마도 이 꽃들은 이 작은 아이스팩에 온전히 기대어 왔을테다. 

여기저기 떨어져있는 여뀌의 알갱이(??)들. 미안한 마음에 후다닥 오아시스에서 꽃을 뽑고 차가운 물에 샤워를 시켜줬다. (물론 줄기 부분만 샤워를 시켰다.) 





얼른 시원한 물에 샤워를 시켜준 뒤 꽃병에 꽂았다.






아담하지만 내 책상 한켠에 자리한 꽃들은 저마다의 공간을 조금씩 차지했다. 그런 공간공간 사이에 눈에 띄는 생강초와 실버쉐도우 장미. 특히 실버쉐도우 장미가 만개하면 옅은 분홍빛이 아름답게 필텐데 그 모습이 기대된다. 하얀색과 초록색 잎으로 독특한 모양새를 가진 생강초는 이미 하얀색 작은 꽃을 피고 있었다. 이 모습이 이제서야 보인다.


이번달 2회 주문한 꽃은 이로서 배달 완료다. 하루종일 컴퓨터 앞에서 일을 하다가 잠시 고개 돌려서 보는 꽃병은 뭐랄까. 잠시 휴식이 되는 느낌이 된다. 나를 토닥이는 꽃으로 선택한 "꾸까 한달 꽃"을 선택했는데, 역시 잘 선택했다는 생각이 들었다. 배송료 포함해서 두번의 꽃을 배송받는데 약 3만원(10% 할인코드사용 ▶ 꾸까 10% 할인코드: kukka9314) 정도 들었으니 그리 부담되지 않는 선에서 전문가의 큐레이션을 꽃을 즐길 수 있으니 말이다.



★ 꾸까, 꽃과 함께하는 기획전... 

① 꽃 정기구독: 나의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고르는 꽃 구독

② 원하는 꽃을 반 단~한 단씩 고르고 싶고, 선물 포장은 필요 없다면, 파머스 마켓.

③ 선물하기 좋은 꽃

④ 꾸까 클래스

⑤ 꽃과 함께하면 좋은 아이템

⑥ 키우기 쉬운 식물

# 꾸까 회원가입시 1천포인트 무료제공 바로가기




▶ 꾸까 10% 할인코드: kukka9314 ( ~ 2019. 10. 31까지 사용가능/ ID당 1회 사용가능) 

→ 할인코드 사용 팁: 할인코드는 1회만 적용되며, 1회 결제금액을 기준으로 10% 할인받을 수 있다. 그러므로 정기구독 서비스를 이용할 예정이라면, 1회 결제시 6개월 구독하면 가장 많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예를 들어 2개월 구독 후 추가 결제시 할인코드 적용 불가) 물론, 자신의 패턴을 고려해야 한다는 사실을 잊지 말자.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