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 일상/리뷰

꽃이 아름다운 취미가 될 수 있는 방법 .... 꾸까(KUKKA) 꽃 정기구독 리뷰 (10% 할인코드: kukka9314)

by LovelyAlice 2019.05.07


2019년 5월 꾸까 꽃배송

선명한 색상보다는 밝은 색상으로 모여진 꽃들이 도착했다. 매달 꾸가를 통해서 전문가가 선택한 꽃다발을 받는 즐거움은 소소한데 매우 좋다. 일명 소확행에 딱 어울리는 취미활동이랄까. 꽃을 좋아해도 본격적으로 시작하려면 이것저것 배워야 할 것이 태산이다. 즐겁게 시작할 수 있는지 흐지부지 끝날 수도 있다. 뭔가 시작했다가 용두사미로 끝나는 것인 하루 이틀 일은 아니었으니까 ^^; 그런 점에서 예쁜 꽃을 전문가의 감각으로 선택해서 받을 수 있다는 사실은 꽃을 취미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게 해주었다. 그러니까 꽃이라는 소재로 취미를 두려고 했는데 이것저것 귀찮다면 꽃배달 받는 꽃 구독이 제격인 셈. (그래서 부모님 꽃선물도 꾸까에서 주문했다.)



그 동안 꾸까 리뷰

[내 일상] - 2018년 11월 꾸까 꽃배송 리뷰

[내 일상] - 2018년 12월 꾸까 꽃배송 리뷰

[내 일상] - 2019년 01월 꾸까 꽃배송 리뷰



▶ 꾸까 10% 할인코드: kukka9314 ( ~ 2019. 08. 31까지 사용가능/ ID당 1회 사용가능) 

→ 할인코드 사용 팁: 할인코드는 1회만 적용되며, 1회 결제금액을 기준으로 10% 할인받을 수 있다. 그러므로 정기구독 서비스를 이용할 예정이라면, 1회 결제시 6개월 구독하면 가장 많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예를 들어 2개월 구독 후 추가 결제시 할인코드 적용 불가) 물론, 자신의 패턴을 고려해야 한다는 사실을 잊지 말자. 


▶ [일상노트] - 2019 어버이날 카네이션 얼리버드세일: 5월 가정의 달 예쁜 꽃배송, 꾸까 최저가 예약방법 - 카네이션 주문 완료





서울에서 부산까지 꽃이 도착한다는 것은 쉬운 일은 아니다. 배송 시스템이야 요즘 세상에 발빠르게 움직이겠지만 꽃은 힘든 여정을 버텨야한다. 그런 점을 고려하면 실은 꽃이 완벽한 상태로 나에게 오기는 것은 어려운 일일테다. 그래서 나에게 도착했을 때 꽃들의 피곤함이 느껴질 때가 있다. 하지만 하루 정도만 지나면 언제 그랬냐는 듯이 활짝 핀 모습을 보고 있으면 나도 모르게 흐뭇해지는 것도 사실. 그래서 꽃 구독은 매력있다. 어떤 꽃이 나에게 올지 기대가 되고, 그 꽃이 활짝 피었을 때 그 공간의 향기는 꽃향기로 가득찬다. 참으로 매력적인 취미가 아닐 수 없다. 




맨드라미차와 함께 도착했다. 이번에 도착한 꽃들의 특징은 늘 모든 꼿들이 그렇지만 다양한 색감들 자랑하는 사랑스러운 꽃들이었다. 가끔씩 이렇게 꽃차와 함께 꽃들을 구독받을 수 있어서 꽃을 즐기는 방법은 눈과 마음 그리고 입도 함께할 수 있다. 특히 카페인 없는 음료를 찾는 이들이라면 이런 꽃 구독으로 다양한 꽃차도 만나볼 수 있다는, 또 다른 즐거움이 숨어있기도 하다.






옅은 분홍과 중간분홍, 진분홍의 꽃이 삼색의 그라데이션을 이룬다. 여기에 하얀색과 진한 초록색의 조화라니. 매번 새로운 꽃들을 알아가게되고(이름은 금방 잊어도 생김새는 오랫동안 기억된다.) 생명력있는 꽃들의 조화로움에 싱그러움과 화사함을 알아가는 흥미로움. 그냥 꽃배달이 아니라 꽃 정기구독은 그래서 즐겁달까.






각 꽃들은 저마다 개성이 다양하다. 작은 꽃잎이 여러개 모여있어서 화려함을 뽐내거나, 큰 꽃잎이 겹겹이 모여있어서 단순한데 아름다움을 뽐내기도 한다. 초록색 잎 사이에 숨은 하얀색 꽃은 길죽하고 꽃잎도 몇장 없는데, 그 초록잎과 무척이나 잘 어울린다. 그래서 자연은 개성이 넘치는 올림픽이면서 저마다의 개성으로 매력쟁이들인 듯 싶다.





상자속에서 꺼내고 나서 시간이 지나면 금새 꽃들이 살아나는 느낌이 든다.





꽃병에 꽂아두고 매일 물을 갈아주면 늘 그렇듯, 책상에 있는 디퓨저는 잠시 안녕. 디퓨저의 화이트 자스민 민트향을 정말 좋아하는데, 자연의 꽃 향기에 비할바는 아니다. 그래서 디퓨저 자리에 꽃병이 함께한다. 책상에서 작업할 때마다, 꽃을 볼 때마다 꽃을 한번 더 보게 된다. 예쁘다는 생각도 함께 하면서.





꽃이 주는 행복을 누구나 누릴 수 있도록

꾸까 KUKKA



꽃 정기구독으로 가장 많이 알려진 곳, 꾸까. 아직은 꾸까를 모르는 사람도 있겠지만, 꽃에 대해서 조금이라도 관심을 가져본 사람이라면 누구나 들어봤을 이름으로 자리 잡았다. 꽃 정기구독은 물론 다양한 플라워클래스와 플랜트, 단 한송이부터 꽃다발까지. 관련 행사도 다양해서 삶의 질을 높이는데 꾸까 많은 부분 차지할 수 있다는 사실을 일깨워주는 요즘이다. 



★ 꾸까, 꽃과 함께하는 기획전... 

① 꽃 정기구독: 2주에 한 번, 나의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고르는 꽃

원하는 꽃을 반 단~한 단씩 고르고 싶고, 선물 포장은 필요 없다면, 파머스 마켓.

선물하기 좋은 꽃

꾸까 클래스

꽃과 함께하면 좋은 아이템

키우기 쉬운 식물

# 꾸까 회원가입시 1천포인트 무료제공 바로가기


▶ 꾸까 10% 할인코드: kukka9314 ( ~ 2019. 08. 31까지 사용가능/ ID당 1회 사용가능) 

→ 할인코드 사용 팁: 할인코드는 1회만 적용되며, 1회 결제금액을 기준으로 10% 할인받을 수 있다. 그러므로 정기구독 서비스를 이용할 예정이라면, 1회 결제시 6개월 구독하면 가장 많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예를 들어 2개월 구독 후 추가 결제시 할인코드 적용 불가) 물론, 자신의 패턴을 고려해야 한다는 사실을 잊지 말자. 





참고. 일부 게시물에는 제휴 링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