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한민국/부산

해운대 오션뷰를 즐길 수 있는 달맞이길 카페, 스노잉 클라우드 해운대점

by 러블리 앨리스, 호텔&여행 블로거 2021. 10. 6.
728x90
반응형

2021년 9월

해운대 달맞이길에 자주 가는 카페가 있다. 그 카페는 사람이 없어서 참 좋아하는 카페 중 하나다. 언제나 가도 언제나 여유롭다. 그리고 이번에 새롭게 찾아낸 오션뷰 카페. 오션뷰라 인기가 많아 사람이 늘 많지만, 그래도 가끔은 탁 트인 바다를 보면서 차 한잔 또는 디저트를 먹고 싶을 때는 여기가 딱 알맞지 싶다. 바로 스노잉 클라우드 해운대점. 각 지역마다 스노잉 클라우드 지점이 있겠지만, 해운대점은 이름답게 "해운대 바다"가 눈 앞에 보이는 장소가 있어서 더 인기가 많다.

 

스노잉 클라우드 해운대점

- 위치: 부산 해운대구 달맞이길117번가길 120-30 6층 카카오맵 보기

- 연락처: 051-747-8253

- 운영시간: 월,화,수,목,금,일 11:00 ~ 22:00 / 토 11:00 ~ 23:00

-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참고. 같은 회사의 다른 브랜드로는 유럽풍 스타일의 화려한 카페, 페리데스 하이엔드가 있다.

▶ https://lovely-days.tistory.com/3233

 

부산, 페리데스 하이엔드 카페 - 유럽느낌 물씬 풍기는 아름다운 궁전 분위기 카페

2021년 8월 아주 화려한 카페가 있다고 해서 방문해본 부산 페리데스 하이엔드(본점) 직접 방문해보니 왜 인기가 많은지 알겠고, 지금 가장 핫플레이스가 이곳이 아닌가 싶다. 부산 기장의 오시리

www.lovely-days.co.kr

 

 

실내외 공간이 분리 + 넓은 편

내부와 외부의 공간이 분리되어있다. 루프탑은 아니지만 야외 공간이 꽤나 넓은 편에 속하며, 외부 공간은 인조잔디 덕분에 답답한 느낌이 전혀 없다. 여기에 더 마음에 드는 것은 외부 공간이라고 해서 다닥다닥 테이블 두지 않았다는 점이고, 내부는 일반 카페처럼 테이블이 많지만 각 테이블과 의자는 서로 다른 디자인이면서 난해하지 않고 잘 어울린다.

 

 

바다의 장점은 시원한 뷰라지만 단점은 그 바닷바람이다. 그게 싫다면 저 멀리 바다가 보이는 내부 오션뷰 좌석을 이용하는 것도 좋다. 

 

 

카페가 6층에 있으니 장점과 단점 동시에

카페가 1층이 아닌 건물 6층에 있으니, 모르는 사람은 스노잉 클라우드 해운대점을 모르고 지나칠 수도 있다. 그러니 그 6층에 있다는 단점이 이렇게 멋진 뷰를 조망할 때는 상당한 장점으로 변신한다. 

 

 

탁 트인 오션뷰를 볼 수 있는 외부공간

외부 공간은 이렇게 딱, 바다를 볼 수 있는 곳에만 테이블이 있다. 그 덕분에 중앙은 아무것도 없어서 오히려 탁 트인 이 전망과 상당히 잘 어울린다. 외부 공간이라고 해서 다닥다닥 테이블을 두었다면 아무리 오션뷰가 잘 보이는 카페라고 해도 여기 분위기 정말 별로였을 듯.

 

 

"스노잉 클라우드 해운대" 메뉴 주문완료.

· 로제에이드 8,000원

· 망고에이드 7,500원

· 말차라떼 7,500원

· 말차롤 7,500원

· 망고키슈 8,000원

 

이곳에 앉아 따사로운 해살과 시원한 바닷 바람을 즐기면서 디저트를 안할 수 없다. 먹고 싶은 말차롤과 망고키슈를 주문하고 음료 세잔을 주문했다. 시원하게 들이기고 싶은 두 잔과, 달콤씁쓸함을 따뜻하게 즐기고 싶은 말차라떼와 함께.

 

 

반응형

▶ 스노잉 클라우드 해운대점 오션뷰

 

 

로제에이드, 망고에이드, 말차라떼 

로제 에이드의 투명한 분홍빛은 신비로워 보여서 신기했다. 마시기 전에 슥슥 하트모양 빨대로 섞어서 마시면 달콤함과 더불어서 장미향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포인트. 망고에이드에는 망고청이 잔뜩 들어있으니 이 역시 잘 섞어서 마셔야 한다. 말차라떼는 달콤함과 씁쓸함이 동시에 있으니 이율배반적인 그 맛이 좋아 매니아들을 양산시킨다. 부드러운 거품은 보너스!

 

 

말차롤, 망고키슈 

약간 단단한 식감은 살짝 얼린 상태이기에 가능한 망고키슈. 그 덕분에 아삭아삭 씹히는 식감도 좋았고 달콤하게 녹는 그 맛도 좋았다. 틈틈이 쌓여있는 망고 덕분에 단가가 높은 디저트 중 하나이지만, 또 망고키슈는 주문하면 후회할 일 없는 디저트이기도 하다. 꼭 드셔보시길. 망고키슈가 디저트 메뉴로 있는 카페는 흔치 않다.

 

말차롤 역시 아주아주 살짝 얼린 상태라 단단한 크림이 입안에 들어가면 스르륵 녹는 그 맛이 좋다. 말차쉬폰의 씁쓸함에 크림의 단단하지만 부드럽고 달콤함에 이걸 싫어하는 사람이 있을까 싶다.

 

 

날 좋은 날, 바닷가 근처에서 이렇게 기분 좋게 치얼스! 를(?) 하는 것도 재미랄까. 맛있게 마시자! 행복하게 마시자!라는 구호도 좋다. ㅋㅋ 그게 뭐든 이 좋은 날, 푸른 하늘 아래에서, 푸른 바다를 내 발 아래 두고, 달콤한 디저트와 음료를 즐기는 순간은 일상의 먹고 사는 삶에서 오는 스트레스를 한 방에 날려주기에 충분하니까!

 

 

사진도 몇 장 찍어주면서 스노잉 클라우드 해운대점에서 보내는 시간은 즐거운 시간이었다! 바다가 보이는 달맞이길 카페를 찾는다면, 다소 높은 곳에 있긴 하지만 주차장 시설도 넉넉하게 잘 되어있는 해운대 스노잉 클라우드가 딱 맞지 않을까 싶다! (달맞이길은 주차가 좀 불편한 편인데 그런 점에서 스노잉 클라우드 해운대점은 주차도 편리하고 공간도 넉넉하다.)

 

 


1. 앨리스는 누구?!

 여행 에디터, 앨리스 프로필

 

2. 여행준비와 기록은 물론 각 지역 여행정보 한 눈에 보기

 앨리스의 여행 가이드 리스트 확인하기

 

3. 앨리스의 여행기록은 물론 다양한 여행정보를

네이버에서 카카오뷰까지 쉽게 확인하는 방법!

·  앨리스의 여행과 일상 네이버 이웃 목록 등록하기

·  카카오뷰에서 특정 주제만 모아서 앨리스 글 읽는 방법

 

4. 주간 앨리스 픽 뉴스레터 +

(블로그에 업데이트 되지 않는) 최신 여행정보

(할인코드/프로모션/이벤트등) 카톡으로 보기

 주간 앨리스 픽 뉴스레터 카카오톡 플친 추가하기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