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프로모션/호텔

부킹닷컴 11월 할인 프로모션 최소 40% 할인

by lovely alice LovelyAlice 2019. 11. 10.

부킹닷컴은 다른 호텔 예약사이트와 달리 별도의 할인코드를 제공하지 않는다. 대신, 모든 호텔 상품이 자동으로 할인이 적용되어있다. 그러므로 부킹닷컴 예약시 할인코드를 검색하지말고, 할인 이벤트를 찾는 것이 더 편리하다. 매달 특별한 시즌이되면 기본 할인된 상품에 추가로 15%~80% 세일을 진행하기 때문이다. 이번 11월 역시 중국의 광군절에 맞춰서 최대가 아닌 최소 40% 세일이 시작될 예정이니 이런 이벤트는 놓치지 말자.




1. 할인된 가격이 자동반영 부킹닷컴의 다양한 숙소형태 (현재 예약가능)

홈 (현지 가정집) : 단체 혹은 가족 투숙객에 안성맞춤/ 주방 있음/ 모두를 위한 공간과 독립적인 공간 / 다수의 객실이라 훨씬 경제적

아파트 : 집보다 더 내 집 같은 공간!

리조트 : 꿈꾸던 리조트에서 느긋한 휴식

빌라 : 클래식, 엘레강트, 모던, 미니멀! 마음에 드는 스타일로 빌라선택 가능

호스텔 : 부담없는 숙박비에 친근하고 편안하다! 배낭 여행객의 짝꿍

베드앤브렉퍼스트 : 침대와 아침식사만 있다면 어디든 여행할 수 있어!

게스트하우스 : 어떤 여행을 즐기든 안성맞춤인 숙소


2. 블랙프라이데이 부킹닷컴 세일 

예약기간: 2019년 12월 2일까지 

숙박기간: 2020년 3월 31일까지 

할인율: 최소 40% 세일

할인 이벤트 참여방법: 여기 클릭해서 원하는 지역의 호텔과 날짜 검색해서 바로 예약하기


숙박기간이 5개월이나 넉넉하므로 내년 여행을 계획중이라면 참고해서 할인이벤트에 참여하는 것이 좋다. 



★ 호텔 객실/조식여부/기타 조건 한번에 가격비교하기 → 호텔스컴바인



참고. 아래 정리된 부킹닷컴 할인예약/이벤트를 활용하여 예약시 알아두어야 할 것.


1. 각 할인 이벤트가 적용가능한 URL이 다른 경우가 있다. 그 부분이 헷갈리지 않도록 "여기 클릭"에 단번에 해당 URL을 연결해두었으므로, 원하는 할인코드/이벤트를 활용하여 결제를 원할 경우 각 해당하는 "여기클릭"을 클릭/터치해서 결제진행할 것! 

2. 부킹닷컴에서 진행하는 프로모션은 사전공지없이 조기종료될 수 있다. 

3. 간혹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이벤트가 적용되지 않을 경우 부킹닷컴 고객센터로 직접 문의해야 가장 정확한 이유를 알 수 있다. 

4. 인터넷에 잘못된 글 때문에 헷갈려 하는 사람들이 많은데, 부킹닷컴은 "할인코드를 제공하지 않는다" 즉, 타 사이트처럼 할인코드를 찾아서 입력해서 할인을 적용하는 것이 아니라 부킹닷컴 자체적인 이벤트 또는 그 자체로 할인된 가격으로 호텔이 등록되어있다. 그러므로 할인코드라고 적힌 부킹닷컴의 글들을 보면 실제 할인코드가 없는 것이 대부분이므로 이 부분 주의할 것.





 HOTEL REVIEW : HILTON KUALA LUMPUR HOTEL 

호텔리뷰: 힐튼 쿠알라룸푸르 호텔


쿠알라룸푸르 센트럴 역에 있어서 위깡인 힐튼 호텔. 가격도 저렴해서 1박에 10만원 초반대 예약이 가능하며, 힐튼의 스탠다드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서 좋았다. 여기에 넓은 침대까지. 여러모로 편리했고 많이 돌아다니는 나에게 다양한 배게를 선택할 수 있는 베게 메뉴덕분에 꿀잠도 가능했다!




시티뷰의 힐튼 디럭스룸 (트윈베드) (Twin Hilton Deluxe)

트윈베드이지만 싱글이 아닌 더블에 가까운 침대였기에 편하게 이용할 수 있었다. 너른 공간에 상당히 푹신한 침대, 여기에 내가 선택한 베개로 잠을 청하니 꿀잠은 당연한 일이었다. 그 더분에 정신없이 자서 조식 시간을 놓칠 뻔!




힐튼 어디서나 베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진짜 강추. 취향대로 선택 가능하다.






센트럴 역이라서 대단한 뷰를 기대하기는 어려웠다. 여기에 내가 선택한 객실은 시티뷰였으니.

그러나 복잡한 쿠알라룸푸르 도심지와는 다른 분위기였다.




무료 물병은 하루에 두병씩. 그 외의 음료는 모두 미니바.

센트럴 역에 있으니 편의점도 쉽게 갈 수 있었지만

그마저도 귀찮아서 그냥 미니바 털기!




욕실이 넓어서 좋았고 여기에 샤워실 내에 있는 의자가 있어서 정말 편리했다.

하루종일 여행하느라 샤워마저 서서하기 참 힘들었는데,

샤워실에 전용 의자가 있어서 앉아서 샤워할 수 있어서 좋았다!




조식당은 1층 로비에 있는 곳에 있었다.

가짓수도 워낙 많았고 대형 조식당이다보니 내부 공간도 굉장히 컸다.

그만큼 많은 사람들로 북적여서 좀 불편하긴 했지만!




쿠알라룸푸르 여행의 시작이자 끝, 센트럴(Sentral)역에 있는 힐튼 호텔

 - 편안한 잠자리가 좋았던 곳 

리뷰보기

참고. 일부 게시물에는 제휴 링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