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프로모션

에어비앤비 2019년 10월 숙소 & 현지투어 할인코드: 44,000원 할인코드

by 사용자 LovelyAlice 2019.09.27

참고. 아래 정리된 에어비앤비 할인코드/이벤트를 활용하여 예약시 알아두어야 할 것

1. 각 할인코드/이벤트가 적용가능한 URL이 다른 경우가 있다. 그 부분이 헷갈리지 않도록 "여기 클릭"에 단번에 해당 URL을 연결해두었으므로, 원하는 할인코드/이벤트를 활용하여 결제를 원할 경우 각 해당하는 "여기클릭"을 클릭/터치해서 결제진행할 것

2. 에어비앤비에서 진행하는 프로모션은 사전공지없이 조기종료될 수 있다. 

3. 할인코드가 발급되지 않을 경우 에어비앤비 고객센터로 직접 문의해야 가장 정확한 이유를 알 수 있다.

4. 할인코드의 금액은 "환율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5. 추천링크가 아닌 일반 회원가입시 이 혜택은 제공되지 않음.

6. 아래의 할인코드는 정해진 기한은 없다.


★ 호텔 객실/조식여부/기타 조건 한번에 가격비교하기 → 호텔스컴바인


앨리스의 2019년 10월 할인코드 정리

 에어비앤비(airbnb) 


호텔 최저가 예약 방법매달 최신 할인코드 리스트 바로가기



1. 에어비앤비 숙소 할인코드

① 할인코드 받기: 여기 클릭 후 회원가입하면 할인코드 제공

숙박예약에 사용할 수 있는 32,000원 할인쿠폰

추천링크가 아닌 일반 회원가입시 이 혜택은 제공되지 않음


2. 에어비앤비 트립(현지투어) 할인코드  

① 할인코드 받기: 여기 클릭 후 회원가입하면 할인코드 제공

② 에어비앤비 트립(현지투어/일일투어)에 사용할 수 있는 12,000원 쿠폰 제공

③ 에어비앤비 트립을 예약할 때 ₩55,440이상(=USD50)일 경우 12,000원 할인쿠폰 사용 가능


할인코드 활용법

에어비앤비는 특정링크를 통해 회원가입하는 이들에게는 할인코드 두 가지를 제공한다. 한가지는 에어비앤비 숙소 예약시 사용가능한 할인쿠폰과 나머지 하나는 에어비앤비에 등록된 현지투어(에어비앤비트립) 예약시 사용할 수 있는 할인코드다. 





 AIRBNB REVIEW : MINI HANOK CLASSIC 

에어비앤비 리뷰: 미니 한옥 클래식 (서울 북촌)


부모님과 서울 DMZ여행에서 지낼 숙소가 필요했다. 서울에 온 김에 서울도 둘러보고 파주에 있는 DMZ도 둘러보고. 그러다보니 방이 2개 필요했고 2개의 방을 한 곳에 구하는 데에는 에어비앤비가 탁월했다. 에어비앤비에서 여러곳을 둘러보다가 한옥이 있는 서울 북촌을 선택했고 그 중에서 인기가 많은 "미니 한옥 클래식"을 선택했다. 집 전체를 빌리는 것이므로 오롯이 가족끼리만 지낼 수 있는 공간은 물론, 작은 마당도 있어서 아늑하게 좋았다.



작은 한옥 마당 공간에 작은 대문. 이 대문으로 지나가는 사람들의 모습도 보기 좋았고 바로 맞은 편 역시 한옥 구조라는 점도 좋았다. 마당에서 옆으로 기왓집을 건너 훓어봐도 기왓집과 빈 마당 공간으로 옆 집이 보였다. 재미있었고 흥미로웠다. 도심지에서 이런 한옥공간을 지낼 수 있다는 사실이! 게다가 한옥이지만 필요한 물품을 구매하는데 딱히 불편한 것도 없었다. 가까운 곳에 편의점도 있었고 식당도 있었고 조금만 걸어나가면 금방 택시도 잡을 수 있었다.




방은 총 2개. 침대가 있는 방 한 개와 바닥방으로 되어있는 총 2객실 미니 한옥이었다. 부모님은 침대방을, 나는 바닥방을 이용했다. 바닥방의 경우 넉넉하게는 성인 2인, 최대치까지는 3인도 지내는 것이 가능한 공간이었다. 현대적이면서 한옥의 구조를 그대로 가지고 있는 이 공간이 무척 좋았다. 여기에 심플한 내부 디자인까지.




2개의 방 사이에는 이렇게 거실겸 작은 주방이 있었다. 아침식사를 해먹기 불편할 것 같은 한옥의 겉모습과는 완전히 다른 편리한 주방이었다. 우리가 아침에 요깃거리를 할 수 있도록 이 한옥의 주인장은 간단하게 먹을 것을 준비해두었다. 파스타부터 비엔나 소세지까지. 여기에 롤링핀의 식빵까지 더하니 훌륭한 아침식사를 준비할 수 있었다. 냉장고내의 재료는 (과일도 포함) 필요한 만큼 먹을 수 있었다.




화장실도 샤워실 공간 포함해서 일반적인 가정집에서 볼 수 있는 구조였다. 그만큼 사용하기에 불편할 것이 전혀 없었다. 한옥이라고 하지만 한옥의 멋스러움은 그대로 살리고, 현대적인 공간의 편리함을 그대로 들인 미니 한옥이었다. 이곳에서 지내는 동안 한옥이 가지는 개방적인 공간구조가 무척 좋았고, 나무기둥이 좋았다. 작은 마당 위에 옹기종이 모여있는 기왓집이 주는 분위기도 좋았다. 




서울여행, 북촌의 작은 한옥에서 

편안하고 푸근한 잠자리를 느끼다. (에어비앤비) 

리뷰보기


참고. 일부 게시물에는 제휴 링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댓글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