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림/여행 프로모션

부킹닷컴, 앨리스의 2019년 9월 이벤트 & 할인예약방법 정리

by LovelyAlice 2019.09.05

참고. 아래 정리된 부킹닷컴 할인예약/이벤트를 활용하여 예약시 알아두어야 할 것.

1. 각 할인 이벤트가 적용가능한 URL이 다른 경우가 있다. 그 부분이 헷갈리지 않도록 "여기 클릭"에 단번에 해당 URL을 연결해두었으므로, 원하는 할인코드/이벤트를 활용하여 결제를 원할 경우 각 해당하는 "여기클릭"을 클릭/터치해서 결제진행할 것! 

2. 부킹닷컴에서 진행하는 프로모션은 사전공지없이 조기종료될 수 있다. 

3. 간혹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이벤트가 적용되지 않을 경우 부킹닷컴 고객센터로 직접 문의해야 가장 정확한 이유를 알 수 있다. 

4. 인터넷에 잘못된 글 때문에 헷갈려 하는 사람들이 많은데, 부킹닷컴은 "할인코드를 제공하지 않는다" 즉, 타 사이트처럼 할인코드를 찾아서 입력해서 할인을 적용하는 것이 아니라 부킹닷컴 자체적인 이벤트 또는 그 자체로 할인된 가격으로 호텔이 등록되어있다. 그러므로 할인코드라고 적힌 부킹닷컴의 글들을 보면 실제 할인코드가 없는 것이 대부분이므로 이 부분 주의할 것.



★ 호텔 객실/조식여부/기타 조건 한번에 가격비교하기 → 호텔스컴바인


▲  하버플라자 노스포인트 호텔 홍콩 리뷰 (이 글 아래에 있음) ▲


♣ ♣ ♣ ♣ ♣

 부킹닷컴 

앨리스의 2019년 9월 이벤트/ 할인예약 정리

호텔 최저가 예약 방법: 최신 할인코드 리스트 바로가기


부킹닷컴은 타 사이트처럼 "할인코드"를 제공하지 않고 자체적인 할인이벤트를 진행하므로, 할인예약이 가능한 방법을 아래에 정리했다.


1. 지니어스(Genius) 프로그램으로 10% 할인받기

부킹닷컴의 로열티 프로그램이 지니어스 프로그램이다. 일종의 멤버쉽 프로그램으로, 일정 등급이상에 도달하면 추가 10% 할인된 가격으로 호텔을 예약할 수 있다. 

① 지니어스 프로그램 가입방법: 지니어스 프로그램은 부킹닷컴에 회원 가입 후 2년 이내에 숙박완료가 2건 이상 있을 경우 자동적으로 지니어스 멤버쉽이 부여된다.

② 혜택: 지니어스 레벨에 도달하면 (2년이내 완료숙박건 2회 이상) 부킹닷컴에 등록된 호텔 가격에서 10% 할인받을 수 있다. 앞서 참고사항에서 설명한 대로 부킹닷컴은 할인된 가격의 호텔을 등록하기 때문에 지니어스 레벨을 활용하게되면 기본할인 + 추가 10% 할인된 가격에 적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생각보다 실속있는 할인예약이 가능하다.

지니어스 레벨1: Genius 레벨 1에 오르면 향후 Genius 숙소 예약 시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부킹닷컴에 

지니어스 레벨2: 

 - 기존 10% 할인 혜택 외에도, 일부 숙소에서는 15% 할인을 적용가능

 - 무료 조식 (일부 옵션)

 - 객실 업그레이드 (일부 옵션)

③ 지니어스 레벨로 예약할 경우 지니어스 로고( 노란색 genius로고 )가 붙어있는 호텔에서만 이런 혜택 적용이 가능하다.

④ 여기를 클릭 후 부킹닷컴에서 회원가입하기



2. 부킹닷컴 자체 이벤트 활용하기

부킹닷컴은 시즌에 따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때 최소 10%에서 최대 20% 할인이벤트를 진행하는데, 이 시기를 활용하면 기본 할인등록된 호텔에 추가로 할인을 받아서 바로 예약이 가능하다. 이 역시 할인코드를 직접 찾아서 입력할 필요 없이 자동으로 할인이 적용된다.

시즌 특가 부킹닷컴 20%할인 이벤트: 방학은 끝났어도 내 휴가는 지금부터! 

① 예약 기간: 7월 23일~10월 31일 

② 숙박 가능 기간: 9월 1일~10월 31일 

③ 할인율: 최소 20% 할인

④ 시즌특가 페이지 바로가기






 Harbor Plaza North Point Hotel (Superior Harbor View) 

하버플라자 노스포인트 호텔 (슈페이러 하버뷰룸) 리뷰



객실이 엄청 넓은 것은 아니지만, 매우 좁은 객실을 자랑하는 대부분의 홍콩 도심지의 호텔을 생각해보면 이정도면 꽤 괜찮은 크기의 공간이었다.  그리고 이 공간에 들어서면 느껴지는 아늑한 분위기와 풀 하버뷰(Full Harbor View)까지 보장된 객실이었으니 이곳에서의 내 만족도는 상당히 높았다. 




레지던스 형태를 띈 객실이지만 아침에 나가면 밤 늦게 들어오는 강행군 일정이었던 터라 정삭 호텔내에서 내가 뭔가 해먹을 일이 없었다. 호텔에만 들어오면 옷만 갈아입고 다시 밖에 나가서 놀거나, 아침 일찍 나가야 하는 꽉찬 출장 스케쥴 덕분이긴 했다. 그래서 레지던스 형태를 가지고 있는 객실이지만 내부에 어떤 주방도구가 구비되어있는지 잘 모르겠다. 단, 객실내 전자렌지가 있다는 사실에 반가웠다. (물론 사용하지는 않았지만)

넓직한 책상 앞에는 넉넉한 콘센트 덕분에 다양한 기기들을 잔뜩 꽂아놔도 충전콘센트의 부족함을 느끼지 못했다.




총 33층인 호텔에서 31층으로 배정 받았으니 뷰가 좋은 것은 당연했다. 게다가 하버플라자 노스포인트 호텔의 경우 홍콩항을 바라보고 있는 쪽이기 때문에 층만 잘 배정받는다면 (가능한 높은 층) 왠만한 건물이 시야를 가리지 않는 풀 하버뷰가 가능하다. 빽빽한 도심지로 어디에도 뒤지지 않는 홍콩도심지 중심에서 이렇게 탁 트인 하버뷰가 가능하다니! 정말 이런 멋진 위치에 있어서 하버플라자 노스포인트 호텔은 그 장점이 상당하다.




스태프들도 상당히 친절했다. 프론트에 있는 직원들의 빠르고 정확한 일처리도 마음에 들었지만, 필요한 어매니티를 더 요청하면서 팁을 드렸더니 매일 과일 선물이 책상에 올려져있었다. 내 방을 책임지는 가장 중요한 직원은 뭐니뭐니해도 청소담당자라고 나는 생각한다. 난 그런 그들을 위해서 간단한 선물등을 준비하는데 (청소 잘해주십사~ 부탁하는) 보통 이런 경우 상당한 서비스를 제공받기도 한다. 예를 들면 이런 과일말이다. (혹은 요청한 어매니티를 내 기대이상으로 풍성하게 주는 경우도 많다) 선물이라고 대단할 것도 없다. 한국에서 판매하는 마스크팩이나 간단한 한국 과자들을 준비하곤 한다. 이런 고마운 서비스 덕분에 물가 비싼 홍콩에서 과일은 항상 넉넉했다. 



하버플라자 노스포인트 호텔의 자세한 리뷰가 보고싶다면?! 여기클릭!



홍콩여행, 홍콩 하버플라자 노스포인트 호텔

 - 아늑한 공간에 하버뷰가 즐거운 객실 

리뷰보기


참고. 일부 게시물에는 제휴 링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