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 일상기록/여행사진 노트

2014년 03월 23일 : 맥도날드 맥페퍼세트, 독특하여라! @ 홍콩

by 러블리 앨리스, 호텔&여행 블로거 2014. 8. 15.
728x90
반응형







2014년 3월 23일 : 맥도날드 맥페퍼세트, 독특하여라!  @ 홍콩

어마어마한 공연을 보고 그 놀라움과 대단함에 흥분이 가시지 않은 상태에서 부랴부랴  마카오 페리 터미널로 이동!!!!

마카오 호텔의 특징이라면, 어딜 가든 공항과 페리 터미널로 무료 버스가 항시 대기중이어서 교통비 굳히기 엄청 좋다. 사실 하우스 오브 댄싱 워터의 마지막 관람이어서 호텔 셔틀 버스가 없으려나;; 하고 고민 조금 했다가, 프론트에 물어보니 생각보다 여유롭게 탑승은 가능했다. (그렇다고 뭉기적 거릴 필요 없음!!!!)

역시 대단한 호텔이어서 그런지 직원들 왕 친절

마지막 시간 관람이어서 페리 터미널까지 가는 셔틀버스 시간이 있느냐, 메모 좀 해주면 안되겠느냐고 부탁했더니 일일히 꼼꼼히 하나하나 다 적어주어서 신기할 정도. 


그렇게 달려온 페리 터미널에 입이 좀 심심하다 ㅡㅡ; 싶어서;;;;;;;;;;;

눈에 띄는 맥도날드 매장(당시 늦은 시간이어서 페리 터미널에서 유일하게 오픈하고 있던 식당.)에 들렀다.

무얼 먹을까 고민하다가 눈에 띈 맥 페퍼세트

응? 이거 한국에 없는데.... 한참 고민하다가 도전!!!을 외침!


말 그대로 후추 많이 들어있는데 소스가 왕 특이함. 지금 생각해도 다시 먹고 싶음.

일본에도 있었던 것 같은데, 마카오에서 먹을 줄이야. 암튼 내 입에 딱 맞아서 아~~~~~~~주 독특한 소스가 무척이나 인상깊다!!!!!

후추 특유의 매콤한 맛은 살아있으면서 후추 특유의 부담스러운 화~한 맛도 약하다. 단점이라면 소스의 간이 좀 세긴 하지만, 촉촉한 빵과 잘 어우러짐.

물 먹힐 정도로 짠 것은 절대 아니므로~!!!!!


단품메뉴로는 패티 하나 들었던 것은 22홍딸, 패티 2개 들어있는 더블은 29홍딸

세트는 물론 1.5배 더 주면 세트 가능하지만, 세트 먹을 만큼 배고팠던 것은 아니기에.


아... 다시 먹고 싶다. ㅠ0ㅠ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