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프로모션

해외여행 준비물: 간편식 40% 이상 할인구매하기 : CJ더마켓 43% 할인코드 (cjmarket30)

by lovely alice LovelyAlice 2019.09.16

# CJ온마트가 CJ더마켓으로 이름이 변경되었습니다!


해외여행을 준비하다보면 상황에 따라 간편식을 준비해야 할 때가 있다. 어른들을 모시고 가는 해외여행이라든지, 장기간 해외여행을 계획중이라면 필요에 따라 한국음식이 그리워 질 때도 있기 때문이다. 아주 간단하게는 컵라면을 준비하거나 컵밥 정도 챙기기도 하지만, 해외 장기여행을 해본 이라든가, 한국음식외에는 입에 잘 안맞는 성향을 가진 이라면 라면 한개로는 뭔가 부족하다. 그럴 때는 다양한 간편식을 활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나 역시 해외 음식이 입에 잘 맞지 않는 부모님과 여행을 갈 때면 꼭 간편식을 다양하게 챙기는데, 사실 여행은 잘 먹어야 힘도 나고 즐거운 법이기 때문이다.

CJ더마켓에서 사용가능한 43% 할인코드 적용 방법은 이 글 아래에 있다.




앨리스의 0순위 추천 간편식

개인적으로 가장 추천하는 간편식은 찌개나 탕과 같은 국음식이다. 사실 햇반에 이런 찌개나 국을 챙겨가면 해외 음식이 입에 맞지 않을 때 이만큼 든든한 음식이 없다. 속도 든든하게 챙길 수 있고 입맛도 보장할 수 잇고 무엇보다도 "상온/실온 보관"이 가능하다는 것도 상당한 장점이다. 해외엥서 한국식당을 찾을 수 있지만 해외에서 먹는 한식은 그 재료를 공수하는데 시간도 비용도 들다보니 전반적으로 가격대가 높게 형성되어있다. 그럴 때 가성비있게 입맛을 달래주는데 이만한 국/찌개/탕이 또 있을까 싶다.




마른 밑반찬도 좋지만, 상온/실온 보관이 가능한 조림음식도 챙겨가면 매우 든든하다. 아니 든든한 정도가 꽤나 푸짐한 한식파티가 되기도 한다. 코다리무조림이라든가 고등어시래기조림의 경우 한국에서도 특별한 메뉴에 해당되기로 하는데, 이걸 해외에서 먹는다면?! 그것도 비싼 한식당이 아닌 몇천원으로 해결이 가능한 통조림으로 보관이 가능하다면 이것들은 당신의 입맛을 돌게하는 1등공신이 될지도 모른다.



CJ더마켓의 43% 할인코드

일반식품 43% / 건강식품 60% / 중복쿠폰 8%

(~2019년 11월 30일까지 비밀 할인코드 사용 가능)


CJ더마켓을 클릭해서 할인코드를 적용하는 방법을 알아보자



CJ더마켓 검색창에 "히든쿠폰"이라고 검색한다.




cjmarket30을 입력해서 할인쿠폰을 등록한다.




할인코드를 입력하면 이렇게 할인쿠폰을 등록할 수 있다. 일반상품은 43% 할인/ 건강식품은 60% 할인 그리고 선물세트는 45% 할인으로 기존의 CJ더마켓에서 다운할 수 있는 할인쿠폰 중 최대 할인율이다. 여기에 중복 8% 할인까지 적용할 수 있으므로 그 어떤 이벤트보다 역대 최대 할인율이다!



p.s. 나는 필요한 건강식품을 구매했다. 건강식품의 경우 60% 할인 + 추가 중복 8% 할인이 가능해서 18만원 구입했는데 실제 결제한 금액은 6만원 초반대다. 여기에 네이버 페이로 결제 가능해서 네이버페이 포인트까지 쌓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참고. 일부 게시물에는 제휴 링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