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 여행법/여행방법

마카오에서 핫하게 뜨는 새로운 공연, 일렉크론 쇼 (할인코드) - 최저가 예약방법(할인과 환급 동시에)

마카오 일렉크론 쇼의 기대

4~5월쯤 홍콩/마카오를 다시 방문할 예정이다. 방문이유는 여러가지가 있지만, 그 여러가지 이유 중 하나가 바로 "일렉크론 쇼" 기존 마카오에서 가장 큰 규모의 공연이라면, 단연코 "하우스 오브 댄싱워터"가 압도적이었다. 규모/인기/리뷰등을 종합해도 이 공연이 가장 우선순위에 올라간다는 점은 누구나 충분히 이해할 수 있을정도. 그리고 작년 마카오에서 일렉크론 쇼가 오픈되었다는 소식을 들었을 때, 일랙크론 쇼가 댄싱워터에 버금갈까?! 싶어 기대가 컸다. 댄싱워터를 위협할 수 있는 규모와 재미가 있을 것이라고 생각했기 때문이다. 최근 여러곳에서 마카오 일렉크론 쇼에 대한 좋은 후기를 발견하고 내 예상이 맞지 않을까 추측 중. 제일 좋은 것은 내가 직접 보는 것이 제일 좋으니 내가 가는 걸로!

▶ 최저가 할인예약방법은 이글 제일 아래에 있음. 

 

 

 

마카오 공연,일렉크론 쇼 (할인코드) 마카오 공연,일렉크론 쇼 (할인코드)


마카오 일렉크론 쇼의 특징; 전기

그러니까 이 공연이 오픈한다는 소식을 듣고 호기심 가득한 애정으로 관련 자료들을 찾아보았다. 이 공연을 한마디로 정의하면 "Electrifying Stunt Show" 전기를 활용한 곡예쇼다. 이 공연에 사용되는 모든 소재는 실질적으로 전기로만 운행한다. 여기에 쇼의 핵심 포인트가 있다. 모든 운행수단은 전기로만 이뤄진 형태로 공연이 스턴트 액션과 함께하는 공연은 최초 공연이다. 프로젝트 매니저(Martin Young)는 이 공연에서 모든 차량과 수단이 100% 전기로만 이뤄진채로 공연이 될 것이라는 사실에 매우 설레었다고 했다. 수년간 스턴트용 차량을 만들고 디자인한 그 조차도 말이다. 이 공연에서 쓰이는 차량은 모두 개조가 필요했고, 실제 휘발유를 전혀 사용하지 않기 때문이다.

 

 

 

마카오 공연,일렉크론 쇼 (할인코드) 마카오 공연,일렉크론 쇼 (할인코드)


공연 트레일러 영상이나 현재 관람했던 이들이 촬영했던 영상들을 보면 빠른 속도로 회전을 활용하는 형태의 스턴트 액션이 많고, 이와 관련하여 자동차 배기가스역시 많이 나올 수 밖에 없는 공연이다. 하지만 모두 전기로 운영을 한다면, 그런 부분에 대한 걱정과 사후처리도 간단해진다. 이로써 실내에서 엄청난 규모와 속도 구성으로 스턴트 공연이 차량으로 가능해진 것.  (여기서 테슬라가 열일 함)

 

 



 

마카오 공연,일렉크론 쇼 (할인코드) 마카오 공연,일렉크론 쇼 (할인코드)

 

마카오, 일렉크론쇼 유니버스: 2088년 미래

일렉크론 쇼의 세계관은 종말이후인 2088년이다. 응?! 싶지만, 뭐 쇼니까 얼마든지 상상력을 더해도 좋긴하다. 그래도 종말이라니! 물론 이런 세계관을 설정한 이유는 화석연료의 소진과 특정 부족이 이런 세상에서 살아남기위해 함께 "전력"을 찾아야 한다는 컨셉이 필요했던 것.  그러니까 이 이야기의 가장 핵심은 "남아있는 전력"을 찾기 위한 이야기이며 그 이야기 속에서 다양한 스턴트쇼와 다양한 종류의 차량들이 등장한다. 여기에 10가지의 챕터가 펼쳐지는 이 공연에는 각기 다른 특징을 매 장면마다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라고 컨셉 디렉터는 이야기한다. 더 궁금해졌다.

 

준비기간: 2년

이 공연의 컨셉을 잡는 데 2년이 걸렸다고 한다. 이 공연은 스턴트로 알려지고 스턴트로 관심을 모으지만 결국 이 공연은 의외로(?) 이야기 중심의 공연이다. 단지 그 이야기가 마치 영화의 실사판같고(영화, 매드맥스 같은 느낌?!) 훨 선명하게 화려하며, 연극적 요소가 더해져서 풍성했으면 한다는 것이 담당자의 설명!




마카오 공연,일렉크론 쇼 (할인코드) 마카오 공연,일렉크론 쇼 (할인코드)


이 공연이 오픈된 이후로 나는 지속적으로 일렉크론 쇼에 관심을 가지고 있었다. 그래서 관련영상도 찾아보고 자료도 찾아봤다. 가장 큰 규모와 화려함으로 알려진 하우스 오브 댄싱 워터(나는 이 공연이 즐거워서 3번 봄)외에 또 다른 공연이 오픈한다는 것은 그만큼 마카오를 즐길 수 있는 것들이 많다는 것을 의미하니까. 일렉크론쇼는 그런 의미에서도 관심이 많이 생겼다. 

▶ 관련리뷰: 하우스오브댄싱워터 / 몽키킹(서유기) / 배트맨 다크플라이트 / 베네시안 곤돌라 / 마카오 에펠타워 / 오픈탑 버스 나이트투어 

 


공연정보 공식 웹사이트 바로가기

1. 장소: 마카오 스튜디오 시티 호텔 이벤트 센터(Studio City Event Center)

2. 연락처 (핫라인): (853) 8865 3333 /entertainment@sc-macau.com

3. 요금

① 성인: VIP HKD980/ A HKD780 / B HKD580 / C HKD380 / D HKD280

② 아동: VIP HKD980/ A HKD624 / B HKD464 / C HKD304 / D HKD224

#1. 공식할인: 마카오 거주자, 풀타임학생, 60세이상

#2. 아동은 만 12세 미만을 지칭하며, 성인을 동반하여야 한다.

#3. 할인을 받은 경우 신분증을 지참하여 입장시 담당자에게 보여주어야 한다.

 KLOOK의 일렉크론 쇼 할인 페이지 바로가기


공식적으로 할인예약할 수 있는 방법은 매우 적다. 학생이거나 60세이상이거나. 한국인 중에서 마카오 거주자는 흔치 않을테니. 이럴 떄는 OTA의 서비스를 활용하여 할인예약하는 방법이 있다. 대표적인 것이 KLOOK(클룩)이다. 홍콩에 본사가 있고 이를 중심으로 전세계 수 많은 교통패스/입장권/현지투어/유심/와아피아 상품 판매를 하고 있어 활용도도 높고 특히 마카오와 홍콩지역의 다양한 상품은 다른 곳보다 여러모로 더 나은 경우가 많아서 나도 홍콩/마카오 여행시 자주 이용한다.


▶ALICE의 사용경험

- 늦은 밤/ 새벽도착 비행이라면 현지에서 와이파이 대여하기 (조금 더 저렴하게!) feat. 홍콩

- 마카오 여행, 파리지앵 호텔 마카오의 에펠타워(할인쿠폰) - 37층 전망대, 한 번쯤은 괜찮은 듯.

- 마카오 여행, 베네시안 마카오 리조트 호텔에서 곤돌라 전세 내고 타기/ 3천원할인쿠폰

# 실제 이 외에도 다양한 곳에서 KLOOK을 통해 홍콩/마카오 여행은 물론 타지역 여행도 져렴하게 준비할 수 있었다. 


 




 # 마카오 일렉크론 쇼 최저가 예약방법


마카오 공연,일렉크론 쇼 (할인코드)  - 클룩 최저가 예약마카오 공연,일렉크론 쇼 (할인코드) - 클룩 최저가 예약

 

KLOOK 통해서 할인예약하기

KLOOK의 일렉크론 쇼 할인 페이지 바로가기

각 좌석마다 기본적으로 할인되어 예약가능하다. 최소 7,100원부터 최대 12,900원까지 할인적용된 가격이다. 여기에 추가 할인코드를 활용하는 방법도 있다.

1. KLOOK의 할인가격

C구역 54,500원 → 47,400원

B구역 83,200원 → 76,100원

A구역 111,900원 → 99,000원

2. 추가 할인코드

① 친구추천 $3.2할인코드: 쿠폰추가로 A3UAA 입력 또는 여기 클릭해서 회원가입하면 $3.2쿠폰(=3,613원) 

②KT멤버쉽고객 전용 12%할인코드: KT멤버쉽 전용 페이지에서 할인코드 확인 후 상품 구매 후 적용 (~2018.02.28)

 ## 이 외에도 마카오 공연상품 할인가격으로 예약: 하우스오브댄싱워터/ 몽키킹라 파리지앵 카바레 프랑세 쇼 티켓

 

 

마카오 공연,일렉크론 쇼 (할인코드)  - 클룩 최저가 예약마카오 공연,일렉크론 쇼 (할인코드) - 클룩 최저가 예약


3. KLOOK의 환급 프로모션 이용하기 (할인코드 받고!)

▶ KLOOK 자체할인된 가격 + 추가할인코드/페이지 예약 활용 + 환급 HKD50 또는 HKD100 

특정 구역의 좌석을 예약할 경우 HKD50 또는 HKD100을 클룩 포인트로 환급해준다. 이 경우 도랑치고 가재잡을 수 있는 가장 좋은 경우다. 할인된 가격에 예약도 하고, 할인코드도 적용하고, 추가로 클룩포인트로 환급받을 수 있어서 다른 예약시 추가 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위 캡쳐화면을 보면, 기본적으로 할인된 D 구역(40,200원 → 31,600원)에서 친구추천 할인코드를 활용하여 3,500원 할인 받고, 여기에 추가로 446포인트를 추가 적립할 수 있다, 물론 원래는 500포인트(=약 HKD50)을 환급받지만 할인된 금액만큼 약간 줄어들어서 446포인트를 클룩포인트로 환급받게된다. 만약 B구역을 예약한다면 HKD100에 해당하는 포인트를 환급받을 수 있다.




클룩 2019 4월 봄맞이 할인이벤트

마카오 일렉크론 쇼 입장권 구매시 + 마카오 베네시안 호텔 곤돌라 티켓 1장 무료 ▶ 할인코드: 떠나봄 MAC

2019년 4월 30일까지 적용가능 이벤트 바로가기




이전 글 더 보기

[여행방법] - 마카오 여행을 즐기는 방법 - 마카오 다양한 공연관람 /어트랙션 탑승 (할인 예매방법) 모음

[여행방법] - 홍콩과 중국 광저우 또는 북경/상하이/기타 도시 지역까지 고속열차 티켓 한국에서 예매하기 (할인코드/ 탑승방법)

[여행방법] - 홍콩-마카오 터보젯에서 성추행 당했을 경우! 한국어 고객센터번호 (한국 관광객 상대로 성추행 일삼는 직원 관련)


참고. 일부 게시물에는 제휴 링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