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 일상/일상노트

리마인드 웨딩촬영 : 부산 타이밍 웨딩포토 스튜디오

by lovely alice LovelyAlice 2013. 5. 7.

 

이 글을 네이버에서 이웃으로 간편하게 읽고싶다면?

여기 클릭 (네이버 이웃 추가하기)

 

리마인드 웨딩촬영 : 부산 타이밍 웨딩포토 스튜디오 

부모님 결혼을 기념해서 리만인드 웨딩촬영을 할만한 곳을 여러군데 알아봤는데, 서울만큼 많지 않았다. 알아봐도 대부분 서울에 스튜디오가 있어서 한참을 찾다가 부산 타이밍 웨딩을 알게 되었고. 홈페이지로 먼저 접하게 되고 전화로 상담을 하고나서 여기로 5만원의 보증금을 걸고 예약완료. 이벤트 행사가격이 가능하다고 해서 그것을 선택했는데, 부모님 리마인드 웨딩촬영하고 추가로 가족사진을 촬영하는 것으로해서 결론만 보면 총 60만원. 사실 40만원 정도 생각했는데, 촬영하고나서 부모님 리마인드 웨딩 촬영 사진을 인화할 때 크고 좋은 액자(크리스탈로 결정)로 하기로 해서 가격이 추가되었다. 리마인드 웨딩촬영하면 부모님은 메이크업 서비스하고 드레스 + 턱시도 무료, 가족사진 추가하면서 동생이랑 나도 드레스와 턱시도는 무료대여해주고 대신 헤어스타일은 봐주시기로 하시고 메이크업은 약간의 수정정도까지 봐주는 것으로 했다!


- 홈페이지: http://www.busantiming.co.kr/ 

- 연락처: 051-758-3133 

- 주소: 부산시 수영구 광안2동 190-16번지

주차가능하고, 주차장이 근처에 2군데 있는데, 편한대로 하면된다. 미리 도착하기 전에 연락해서 다른 곳에 주차 안하고 타이밍 웨딩포토 고객이 사용가능한 주차장으로 들어갔다.



 

 

 


스튜디오에 도착 도착했는데, 공간이 엄청나게 큰 대형 스튜디오는 아니었다. 주로 가족촬영, 리마인드 웨딩 촬영, 웨딩촬영을 위주로 하는 곳이었다. 일요일날 예약했는데, 오후 3시에 예약. 도착해보니 또 다른 팀이 가족촬영하고 리마인드 웨딩촬영을 마무리하는 중이었다. 



 

 

 

 


부산 타이밍 웨딩포토 스튜디오 내부

1층과 2층으로 되어있는데, 2층은 가족사진을 찍을 수 있는 스튜디오였고, 1층은 야외촬영이 가능한 곳과 일반 스튜디오가 있긴한데, 작은 문으로 나가서 가정집으로 들어갔다. 그 가정집 모습은 내부를 색다른 스튜디오로 꾸민 공간이었다.

정말 사진 이쁘게 나오는 곳! 야외촬영이 가능하도록 작은 공간도 있었다.



 

 

 



준비과정 

리마인드 웨딩 촬영에서 가장 주인공인 울 엄마는 할게 많았다. 특히 화장과 머리하는데 시간이 많이 걸렸다. 신부가 준비하는 동안 잠깐 기다리다가 동생과 아버지가 먼저 턱시도를 고르고 갈아입어보시고 이것저것 체크했다. 우리가 입을 드레스도 몇가지 골라보기도. 엄마의 메이크업과 헤어가 모두 끝난 후 웨딩드레스를 골랐는데, 엄마가 원하는 것이랑 실제 사진에서 보이는 것이랑 많이 달라서 (엄마는 노출 최대한 없는 걸로 하셨는데, 실제 사진에서는 좀 답답해 보였다.요) 고민하시다가 사진 이쁘게 나오는 것으로 골랐다.


아빠가 굉장히 낯설어하셨다. 아무래도 화장이라는 것, 처음 결혼하실 때에도 안하셨다고 들었는데, 이제와서 하시려니 낯선 것이 당연할지도. 그래도 직원분들이 어찌나 살가우시던지, 화장하는 내내 큰 웃음이 자주 들렸다.


 




 

 

부모님 촬영하시는데 아 정말 분위기 대박!

검은색 옷 입으신 선생님 센스도 대박! 원래 가족촬영하면 아버지 얼굴이 대다수가 굳는다는데 그래서 그런지 진짜 열정적으로 잘 안웃는 사람 웃기시느라 온 몸을 던지셨다. 아버님~~ 요기 보세요. 요기 자세히 보시면 뽀로로 나와요! 그 말에 나도 빵 터지고 울 가족들 빵 터졌다. 진짜 사진 찍는 내내 분위기 대박 화기애애했다. 엄마 아빠 이런거 낯설어 하시면서도 계속 많이 웃으시니까 카메라 촬영하시는 선생님도 자꾸만 웃으시고.  1차 가족촬영을 마치고 나서 다른 곳으로 이동했는데, (본격적인 리마인드 웨딩 촬영시작!) 나는 옷을 갈아입고 카메라를 들고 따라갔다.



 

 

 

 특별 스튜디오로 이동


 

 

 

 

 

엄마는 이미 백조로 변신 중!!! >_<!!

백조로 변신하고 있었다. 그 사이에 아빠는 다른 턱시도로 갈아입으셨는데 진짜 멋졌다. 늘 정장을 입는 일을 하지는 않으시기에 사실 정장 입은 아빠 모습 정말 오랜만에 보는 것 같다. 

 

 

 

 

 


 


평소에도 눈화장을 전혀 안하는 엄마는 데일리 화장은 베이스 하시고 립스틱과 아이브로우가 끝! 왜냐하면 눈에 하는 화장이 낯설으시다고 처녀적부터 전혀 안하셨는데, 이날 촬영한다고 눈화장도 막 하고 속눈썹 붙이고 하셔서 무척 눈이 무겁다고. 나랑 개인적으로 사진 찍을 때마다 눈을 자꾸 감으시던;;;;;; 그래도 다행히 본 사진에서는 눈을 크게 뜨셨지만!

 

 

즐거운 리마인드 웨딩촬영

나중에 촬영 마무리하고 사진 확인하는 데 깜놀.. 보정이 안되었는데도 조명이며 분위기며 의상이며 메이크업이며 실제로 보는 것과 또 다르게 잘 어울리고 아름다웠다. 만족! 부모님이 좋아하시는 것은 물론이었다. 사진 찍으면서도 정말 유쾌하게 분위기 만들어주셔서 스튜디오 직원분들께 정말 감사했다. 촬영 분위기가 좋으면 사진도 좋게 나오는 것은 당연지사. 리마인드 웨딩이라는 것, 사실 부모님한테는 큰 용기가 있어야 할 지도 모른다. 그리고 이런 환경이 낯설으실텐데 스튜디오측에서는 그걸 잘 알고 있던 터라 정말 혼신의 힘을 다하신다는 게 옆에서 보니까 팍팍 느껴졌다. 이쪽경력만 10년이 넘으신다고 하셔서 젊은 직원들이 꽤 오랫동안 자기일을 하는 구나 싶기도 했고!

 

타이밍 웨딩 스튜디오가 예약이 좀 많아서 우리는 액자하고 원본받는데 한달 정도 걸렸다. 그래서 5월 마지막 일요일 전까지는 배송으로 받기로 했다. 택배는 스튜디오측에서 배송비 부담하기로 했고. 원본하고 신청했던 액자하고 받고 액자외에도 이것저것 인하해서 보내주시기로 했다.

 

부산에서 리마인드 웨딩촬영을 하신다면 요기로 추천합니다 ㅎㅎㅎ 진짜 마음에 들더라구요!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부산광역시 수영구 광안2동 | 타이밍웨딩포토
도움말 Daum 지도

댓글12

  • 쩡욱맘 2013.05.07 06:55

    아.. 저번에 말씀하셨던 리마인드 웨딩촬영 드디어 하셨군요. 부모님 모습이 너무 보기 좋습니당.
    저도 남편하고 리마인드 웨딩찍을때꺼정 알콩달콩 재미지게 살아야 할텐데... -_-a ㅋㅋㅋㅋㅋ
    앞으로도 오래오래 백년해로 하시길~!! 즐건 화욜 보내세요 ^^
    답글

  • 율리 2013.05.07 12:38

    윤님 짱이예요~ 얼마나 좋아 하셨으까용? ㅎㅎ
    저도 부모님께 해드려야 하나 살짝 고민...
    정말 좋은 거 같아요~~
    답글

  • 살리재련 2013.05.07 14:44

    리마인드 촬영하고 오셨군요 ㅎㅎ
    크- 도윤이가 많이 자라고 하면 저도 해줄라나요?! ㅎㅎㅎㅎ
    어머님, 아버님 모두 멋지시네요!!
    어머니 완전 예쁘시다묘 +_+
    답글

  • 조네진 2013.05.07 15:53

    나나나 오늘 yoon 님 이거 포스팅보고 혹~ 해서 엄마한테 말꺼냈는데 너무 비싸다구 난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항상 싼거싼거 좋아하는 우리엄마한테는 요 가격이 부담스러운가봐요 리마인드 웨딩치고는 괜찮은 가격대인데 말이죠~ 사진 나오면 베스트샷으로 하나보여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나두 요런 가족사진 찍구싶네요
    답글

    • 아무래도 가격 부담이 되니 ㅎㅎ 묵혀두었다가 몇십년 기념되면 딱 ㅎㅎㅎ 해드리세요!! 대신 그 동안 돈은 모아두기 ㅎㅎㅎㅎ
      베스트 샷 ㅎㅎㅎㅎ 저희도 무척 궁금 ㅎㅎㅎ

  • 씬치 2013.05.07 17:39 신고

    언니!! 가입하고 첨 남기는 댓글 히히
    편하네요 ㅎㅎㅎ
    아 어머님 넘 아름다우세요 아버님 화통하게 웃으시는 모습도 좋고
    언니 당고머리 잘 어울려요
    배워오시지 그러셨어요!!
    너무 어려보이신다 ㅎㅎㅎㅎ
    답글

    • 가입하면 알림기능이 있어서 ㅎㅎ 보기 편하징!!!
      당고머리 ㅡㅡ 머리숱없고 이마가 M자 비스무리하게 보여서 시도못했는데
      여기서는 기술적으로 싹싹 (헤어 메이크업 안했음) 이쁘게 해주더라공 역시 전문가의 실력이란~~~!!!
      어려보이긴 ㅡㅡ 딱 내 나이처럼 보이징

  • 퀸늬 2013.05.07 17:44

    우와아아아~정말 예쁜 스튜디오네요+_+
    저도 사진촬영할 일이있다면 한번쯤 찍고싶은 스튜디오인것같아요
    답글

  • 당무 2013.05.09 16:00

    부모님께서 완전 좋아하셨겠어요~~~두분다 너무 외모두 멋지시구 행복해보이시네요!!
    답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