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한민국/부산

하운드호텔 부산역, 가성비 좋은 호캉스 프로그램/ 버블패키지, 루프탑 온수풀, 든든한 조식 후기

by 러블리 앨리스, 호텔&여행 블로거 2022. 2. 2.
728x90
반응형
하운드 호텔 부산역, 가성비 좋은 호캉스

· 하운드 호텔 부산역의 호캉스
· 하운드 호텔 부산역의 조식 (도시락)
· 루프탑 온수풀

호텔&여행 블로거, 러블리 앨리스!

2022년 1월

여행을 할 때면 콘셉트를 설정하기도 하는데, 그 콘셉트는 사실 지역이나 호텔의 특성을 활용하기도 한다. 특히 각 호텔은 다양한 개성이나 특징을 가지고 있어서 자신의 여행을 그에 맞춰서 계획을 세우는 것도 꽤나 다양한 여행을 즐기는 방법이 도기도 한다. 그중 부산의 하운드 호텔은 각 지역의 지점 호텔마다 특징이 모두 다르기 때문에 가성비 있게 다양한 프로그램을 활용할 수 있다. PC방이 아닌 하운드 호텔의 다양한 간식과 PC룸을 활용하거나 아름다운 루프탑에서 시간을 보내거나 겨울에도 부담 없는 온수풀에서 겨울 물놀이는 즐기는 것도 한 방법이다.

 

하운드 호텔 부산역 역시 그렇다. 겨울의 온수풀은 여름의 물놀이와는 다르면서 즐겁다. 여기에 든든한 조식까지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면 귀찮을 일 없이 호캉스를 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 부산호텔 투숙후기 읽기 · 

 

 

1. 부산역에서 도보로 3분이면 도착가능하다.

· 주소: 부산 동구 중앙대로 236번 길 9

· 대표번호: 051-464-2000

· 부산역 또는 부산역 지하철역에서 도보로 5분 이내 이동 가능

<부산역이나 부산역 지하철역이나 도보로 쉽게 이동 가능>하고 길을 잘못 들어도 5분 이내에 도착 가능하다. 부산역에서 가깝고, 동시에 부산역에서 유일하게 북항을 바라보며 온수풀을 즐길 수 있는, 전 객실 스타일러스가 구비된 호텔이나 이용이 상당히 편리하여도 특색 있다. 부산의 어디든 최근 다양한 이유로 여행지로 각광받고 있고 이에 차이나타운이 있고, 구도심의 역사가 그대로 있는 초량 역시 많은 여행객들이 찾는 지역 중 하나가 되었으니 <부산역에 호텔을 두고 이동하기에도 편리>하다.

 

 

▶ 2022.01. 하운드 호텔 부산역 주니어 디럭스 더블룸 후기

 

 

하운드호텔 부산역 주니어 디럭스 더블룸 후기, 부산역 최고 가성비 호텔

하운드호텔 부산역 주니어 디럭스 더블룸 후기, 부산역 최고 가성비 호텔 · 하운드호텔 부산역 위치, 가는방법 · 하운드호텔 부산역 주니어 디럭스 더블룸 후기 · 하운드호텔 부산역 전망/뷰

www.lovely-days.co.kr

 

2. 실제 이용했던 주니어 디럭스 더블룸은 객실도 넓고 공간 분리도 좋았다.

· 최대 3인 수용 가능 / 객실 크기: 32m²

· 킹사이즈 베드

· 부산역 철도 뷰

· 주니어 디럭스 더블룸은 총 4개

주니어 디럭스 더블룸은 <침실 공간, 사무공간, 욕실 공간이 완벽하게 분리>되어있었다. 사실 객실에 벽을 두었다면 그 공간 분리로 답답했을지도 모르겠다. 하지만 실제 공간 분리는 바닥의 재질과 내부 가구를 통해서 공간을 분리해서 답답하지 않으면서 이 공간에서 시간을 보내는 데 편리하도록 구성되었다. 이 덕분에 주니어 디럭스 더블룸은 인기가 많은 객실 중 하나였다. 침대는 사진에서 작아 보이지만 <킹사이즈 베드였기 때문에 성인 2명이 머무르기에 여유>로웠고 작은 소파 덕분에 불편함 없이 여유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

 

 

3. 전 객실 스타일러스 구비 + 주니어 디럭스 더블룸에 넓은 욕조

· 전 객실 스타일러스 조건 없이 구비

· 전 객실 라디카 공기/바이러스 살균, 청정기

· 욕조가 구비된 객실 종류가 다르므로 예약 전 사전 문의하기

<스타일러스가 있는 객실>은 언제나 환영이다. 특히 부산에 있는 하운드 호텔 중 대부분의 객실은 스타일러스를 구비하는 경우가 많은데, 하운드 호텔 부산역은 전 객실 스타일러스가 있다고. 여기에 <라디카 바이러스 살균기(코로나바이러스 일반 99.7% 포함)도 전 객실 포함>되어있다고 한다.

 

그리고 가장 좋은 것은 하운드 호텔 부산역은 스페셜 오퍼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판매한다. 이번에 이용했던 것도 버블 패키지로, 이 패키지 덕분에 욕조가 있는 객실을 선택하고 추가로 버블배스 볼을 선물로 받을 수 있었다.

(패키지 선택하기 전 미리 호텔에 문의하자. 지난 패키지도 여전히 유효하게 이벤트가 진행되는 경우가 있다.)

 

 

4. 버블 패키지로 즐기는 즐거운 호캉스

· 배쓰밤, 카카오 핫팩이 선물로

· 욕조가 있는 객실은 모두 해당된다.

· 추가로 라바짜 커피 할인쿠폰도 받을 수 있다.

욕조가 있으면 좋고, 이왕이면 그 욕조가 크면 더 좋다. 욕조가 있으면 더욱 좋은 이유가 바로 <이 욕조를 활용한 피로 해소에 아주 제격>이라는 점이다. 특히 나는 하체가 잘 붓는 편이라 할 수 있다면 반신욕이나 족욕이라도 여행 시에는 꼭 하려는 편인데, 그럴 때 욕조는 정말 정말 편리하고 고마운 존재가 된다.

 

특히 하운드 호텔 부산역은 이 버블 패키지 덕분에 넓은 욕조에 따뜻한 물 그리고 기분 좋은 부드러운 욕조 물로 만들어주는 배스 밤 덕분에 향긋한 향기까지 더해서 욕조 시간을 즐길 수 있었다. 추운 날씨 손을 따뜻하게 해주는 카카오 핫팩까지.  그 덕분에 겨울의 호캉스를 아주 제대로 즐길 수 있었다. + 루프탑 풀에서 온수풀까지 즐기는 것은 더더욱 즐거운 일!

 

 

5. 부산 루프탑 풀 바 & 카페, 낮과 밤 풀하우스, 루프탑 호캉스 

· 365일 24시간 루프탑 풀, 겨울 온수풀

· Pool 이용사항: 투숙객 이용 무료 

· Pool 입장 가능시간: 07:00 AM ~ 00:00 AM (변동 가능) * 19:00 이후 성인(14세 이상) 입장만 가능 

· 운영시간: 주중(일~목) 07:00 ~ 22:00 / 주말(금&토) 07:00 ~ 24:00

부산의 중심인 부산역에서 다양한 빌딩이 가득할 것 같지만, 실상 하운드 호텔 부산역에서 볼 수 있는 <루프탑 풀자는 북항으로 바라보고> 있다. 그 덕분에 바로 맞은편의 마리나 건물을 제외하면 바로 그 아래는 철도 뷰, 그 앞은 부산 북항 뷰를 볼 수 있다. 날씨가 추운 겨울이라도 상관없다. <따뜻한 온수풀에서 물놀이>를 하는 것이니 계절과 상관없이 언제나 누구나 하운드 호텔 부산역 투숙객이라면 무료로 이 루프탑 풀 바를 이용할 수 있었다. 

 

 

▶ 2022.01 하운드 호텔 부산역 루프탑 후기

 

하운드호텔 부산역 부대시설, 부산 루프탑 풀 바 & 카페, 낮과밤풀하우스, 루프탑 호캉스

하운드호텔 부산역 부대시설, 부산 루프탑 풀 바 & 카페, 낮과 밤 풀하우스 · 하운드호텔 부산역 부대시설 낮과밤풀하우스 · 부산 루프탑 풀 바 & 카페 · 365일 24시간 루프탑 풀, 겨울 온수풀 ·

www.lovely-days.co.kr

 

6. 하운드 호텔 부산역 조식으로 든든하게!

· 루프탑 레스토랑에서 조식 뷔페 또는 조식 도시락 

(* 상황에 따라서 조식 뷔페 일지 TO GO 조식(도시락) 일지 달라진다.)

· 조식 시간: 오전 7시 ~ 10시

· 조식은 사전 예약 시 할인결제 가능

반응형

■ 조식 도시락은 객실 앞까지 바로 배달해준다.

조식은 직접 챙겨 먹기 귀찮지만 누가 차려주면 매우 편하긴 하다. 그래서 한동안 호텔 조식은 꼬박 챙겨 먹기도 했는데 이 마저도 귀찮아지는 나의 게으름이란... 그러나 코로나 19로 인해서 조식을 간소화하거나 없는 작은 호텔들도 많아졌기에 오히려 <하운드 호텔 부산역의 TO GO 조식 서비스가 편리했다.>

 

하운드 호텔 부산역은 코로나 19 사회적 거리두기 상황에 따라서 조식 식사의 스타일을 바꾸곤 한다. 그중 하나가 바로 TO GO 조식 배달 서비스. 하루 전날 사전에 신청하고 결제하면 원하는 시간에 객실 문 앞에 바로 조식 도시락을 배달해준다.

 

 

나 역시 하루 전날 조식을 신청했는데 궁금해서 <미국식, 한국식 조찬 2가지를 신청>했다. 둘 다 먹고 싶어서... ^^;; 그냥 궁금하기도 했다. 내가 요청한 시각에 객실 문 앞에 직원이 도착했고 벨을 울렸다. 도시락을 받으러 나가니 문 앞에 있던 도시락. 덕분에 비대면으로 도시락 수령이 가능했다.

 

사실 주변에 식당이 많아도 아침에 일어나서 주변에 식당을 찾는 게 귀찮을 때도 많다. 작정하고 쉬어야지라는 목적을 세운 여행이라면 더더욱 그렇다. 그럴 때면 조식은 그나마 그 귀찮음과 배고픔을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되는데 조식 도시락까지 있다면 더더욱 좋다. 

 

 

■ 미국식 조찬 TO GO 조식

· 식빵, 크로와상, 모닝빵, 계란 프라이, 삶은 계란, 게살수프, 소시지, 베이컨, 떡갈비, 동그랑땡, 샐러드, 과일, 딸기잼, 버터, 흑임자 드레싱

도시락을 챙겨 객실로 가져와보니 생각보다 크기가 컸다. 결코 크기가 작지 않았다. 그리고 같이 제공되는 <향긋한 향기의 아메리카노까지 아주 완벽>했다. 내 기대보다 든든하고 괜찮아서 인상적이었다. 먹기 좋고 영양성분을 고려해서 나뉜 칸막이에 채워진 도시락. <계란도 두 가지 타입>으로 들어있어서 선택으로 먹을 수 있으니 이것도 편리했다. 빵은 식어도 촉촉함을 가지고 있는 빵이었고 아침에 속을 풀어주는 부드러운 게살수프도 마음에 들었다.

 

 

■ 한국식 조찬 TO GO 조식

· 밥, 미역국, 나물반찬, 김치, 불고기, 떡갈비, 동그랑땡 , 삶은 계란, 샐러드, 과일

아침에 밥 먹어야 하는 사람이라면 한국식 TO GO 조식을 선택하면 된다. 생각보다 <양도 많고 넉넉>했다. 여기에 미역국까지. 한 입 먹고 맛있었는데 이게 조식 설명을 보니 <돌미역으로 만든 것>이라 맛이 좋은 거라고. 그 덕분에 아침에도 배부르게 든든하게 먹고 아침부터 온수풀 물놀이를 또 할 수 있으니 (루프탑 풀 입장 횟수 제한 없음. 체크아웃하기 전까지  무료 이용 가능)

 

 

아침부터 간편하게 도시락으로 배를 채우고 다시 침대에 누울 수 있는 게으른 삶을 하운드 호텔 부산역에서 할 수 있어서 좋았다. 다시 느지막하게 루프탑으로 올라가 따뜻한 온수풀에 몸을 담그고 시간을 보내는 것도 또 즐거운 일이었다. 이러면 부담 없는 가격에 누릴 수 있는 호캉스이자 내 삶의 작은 천국이 아닐까 싶기도!

 

 

 결론
· 부산역에서 도보로 이동 편리하고 가깝다
· 주니어 디럭스 더블룸은 총 4개. 여러모로 인기가 많다.
· 전 객실 LG 최신식 스타일러스+라디카 바이러스 살균기가 있다
· 투숙객은 루프탑 품바 제한 없이 무료 이용 가능
· 사전 예약 시 조식은 할인 이용 가능, 상황에 따라 TO GO 조식 도시락 제공 


이 글이 여러분에게 도움이 되었다면 ♡와 댓글 부탁드려요~

호텔&여행 블로거, 러블리 앨리스!

 

하운드 호텔 부산역 Hound Hotel Busan Station

1. 주소: 부산 동구 중앙대로 236번 길 9  카카오 맵 보기

2. 연락처: 051-464-2000

3. 기본요금: (1박 2일 평일 기준, 조식 제외 기준) 기본 룸 55,000원부터~ (시즌마다 상이) 

4. 체크인/ 체크아웃: 15:00/12:00 

5. 서비스: 주차장 무료, 루프탑 풀 무료, 기타 등등 

6. 최저가 예약방법: OTA 서비스를 통해 할인 예약 하운드 호텔 부산역 공홈, 아고다, 호텔스닷컴, 익스피디아, 호텔스컴바인, 트립닷컴

# 각 사이트의 호텔 할인 코드/프로모션을 확인하려면 여기 클릭

 

 

 

__________

앨리스의 시티가이드 시리즈, 부산 읽기

(부산 무료가이드북, 여행준비자료, 앨리스의 부산여행기록, 정보 모음)


★ 앨리스는 누구?!  여행 에디터, 앨리스 프로필

· 국내/전 세계 호텔 전용 최신 할인 코드 자세히 보기

· 국내/전 세계 여행상품, 입장권, 액티비티 최신 할인 코드 자세히 보기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