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한민국/부산

켄트호텔 광안리 바이 켄싱턴, 프리미어 더블 오션뷰 후기, 올인클루시브 패키지(24시간 스테이) 부산 호캉스, 최저가 예약방법

by 러블리 앨리스, 호텔&여행 블로거 2021. 12. 1.
728x90
반응형

2021년 11월

켄트호텔, 광안리 바이 켄싱턴.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켄싱턴 그룹이 운영하는 호텔이다. 이미 앞서 15층에 있는 스카이 라운지의 티타임, 와인파티 리뷰에 언급한 것처럼 우리에게 익숙한 호캉스라는 이름으로 호텔에서 지내기에는 광안리에서 켄트호텔이 가장 잘 맞지 않나 싶다. 호캉스를 호텔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는 것이 필수이니 그만큼 어느정도 부대시설이 갖춰진 것이 중요한데, 올인클루시브 패키지 상품을 예약하면 티타임, 와인파티와 더불어서 켄트호텔 부대시설(VAMS, 풋스파, 스카이데크, 베이커리)등을 이용하기에 편리하고 덕분에 호텔에서 모든 것을 해결할 수 있다는 점에서도 매우 편리하다.


물론 이 패키지를 이용하지 않는다고 해도 추가요금을 내고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여러모로 광안리에서 호캉스를 보내기에 적절한 호텔이지 않나 싶다. 이건 내가 직접 머물러보니 충분히 부산에서 호캉스를 보내기에 충분한 호텔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 부산호텔 투숙후기 읽기 · 

 

 

▼ 켄트 호텔 오션뷰 스카이라운지: 티타임, 와인파티 리뷰 ▼

 

켄트 호텔 (광안리 바이 켄싱턴) 오션뷰 스카이라운지에서 티타임, 가격, 시간, 올인클루시브 패

2021년 11월 켄트 호텔 (광안리 바이 켄싱턴 호텔)에서 가을 올 인클루시브 (All-Inclusive In Autumn) 상품을 이용했던터라 자연스레 투숙상품 안에 티타임/ 와인파티/ 조식까지 포함되었다. 그래서 체크

www.lovely-days.co.kr

 

부산 광안리 바다 아름다운 야경, 와인파티(와인무제한), 켄트호텔 올인클루시브 부산 호텔 패키

2021년 11월 켄트 호텔(광안리 바이 켄싱턴)의 스카이라운지에서는 오후 6시가 되면 디너 와인파티가 열린다. 생맥주를 포함한 이곳에서 제공하는 와인은 무제한 제공되며, 그에 걸맞는 맛있는 음

www.lovely-days.co.kr

 

켄트호텔 광안리 바이 켄싱턴

■ 켄트호텔은 광안리 해변 중심에 있다.

위치상으로는 중심에 더 가깝다. 그러므로 광안리 해변 중심으로 이동한 뒤 KENT HOTEL이라는 글자를 찾으면 쉽게 호텔을 찾을 수 있다. 

 

 

켄트호텔 광안리 바이 켄싱턴, 올인클루시브 패키지 주차장
켄트호텔 광안리 바이 켄싱턴, 올인클루시브 패키지 기계식 주차
켄트호텔 광안리 바이 켄싱턴, 올인클루시브 패키지 주차장

■ 1층에서 기계식 주차장

켄트호텔 광안리 바이 켄싱턴은 1층 기계식 주차이므로 체크인 또는 체크아웃할 때 사람들이 쉽게 몰리는 시간대에는 주차하는 데 시간이 소요될 수 있다는 점 잊지 말자. 사실 광안리는 직접 가본 사람은 알겠지만 건물들이 정말 뺵빽하게 들어선 곳이라 모든 건물들의 공간이 여유롭지 않다. 그래서 대부분 좁은 공간에 주차하거나 혹은 좁은 골목길에 주차를 해야하는데 이렇게 기계식으로 관리가 되고 있어서 좁은 공간에 주차하는 걱정을 덜 수 있다. 

 

주차관리해주시는 분은 상당히 친절하셨기에 편리하게 기계식 주차를 완료하고 체크인하러 이동했다.
아, 혹시 개인차의 규격이 너무 커서 기계식 주차가 가능한지 궁금하다면 호텔 예약시 사전에 호텔에 문의하자.

 

 

켄트호텔 광안리 바이 켄싱턴, 올인클루시브 패키지 로비
켄트호텔 광안리 바이 켄싱턴, 올인클루시브 패키지 오션뷰 로비

■ 아름다운 광안리 오션뷰를 프론트 로비에서!

넓은 로비에 도착해서 체크인은 오래 걸리지 않았다. 보증금은 카드로 걸고 카드키와 쿠폰을 받으면서 간단한 설명을 듣고 안내지를 챙겼다. 그냥 체크인만 하면 끝, 특별할 것 없는 로비와 프론트라면 그대로 객실로 직행하면 된다. 하지만, 이곳은 오션뷰를 온 곳에 다 담아낸 켄트호텔이다. 그래서일까. 많은 투숙객들이 가장 먼저 내부로 진입하는 로비/프론트부터 오션뷰를 한 껏 담아냈다.

 

p.s. 체크인시 제공하는 무료쿠폰

: 치즈스틱 쿠폰, 프랑제리아 1천원 할인쿠폰, VAMS 1회 무료 이용권
켄트 호텔 건물 지하 1층에  VAMS라는 패밀리 게임센터가 있는데 이곳을 이용할 수 있는 무료쿠폰을 투숙객에게 체크인 시 1장씩 제공한다. 이 쿠폰을 이용해서 지하 1층에 가서 VAMS에서 게임하면서 시간을 보낼 수도 있다.

 

 

켄트호텔 광안리 바이 켄싱턴, 올인클루시브 패키지 광안리 오션뷰
켄트호텔 광안리 바이 켄싱턴, 올인클루시브 패키지 광안리 오션뷰
켄트호텔 광안리 바이 켄싱턴, 올인클루시브 패키지 광안리 오션뷰
켄트호텔 광안리 바이 켄싱턴, 올인클루시브 패키지 광안리 오션뷰
켄트호텔 광안리 바이 켄싱턴, 올인클루시브 패키지 광안리 오션뷰

켄트호텔 프론트는 3층에 있었는데, 이 3층이라는 위치 덕분에 오션뷰를 보유한 로비가 켄트 호텔이지 않을까 싶다. 프론트가 있는 로비의 한 쪽은 전면 유리창으로 되어있어서 광안리 오션뷰를 그대로 만끽할 수 있다. 햇살이 강하게 들어오면 역광 때문에 사진에 예쁘게 담을 순 없지만 (물론 사진 전문가는 가능하지 않을까!) 실제 육안으로 이 공간에 있으면 프론트가 있는 이 로비 공간에서 환한 푸른 오션뷰를 그대로 볼 수 있었다. 정말 예쁜 모습이라 눈에만 담기 아까울 정도! 그래서인지 나는 물론 다른 투숙객들 역시 체크인 하러 왔다가 다들 카메라를 꺼내서 이곳의 전경을 사진을 찍고 있었다. 그 예쁜 오션뷰를 역광으로 사진에 예쁘게 담을 수 없다는 사실이 안타까울 정도!

 

 

켄트호텔 광안리 바이 켄싱턴 오션뷰 엘리베이터

■ 오션뷰 엘리베이터

아... 이것도 대박. 켄트 호텔은 온 곳이 오션뷰 그 자체였다. 로비에 가도, 엘리베이터에 가도, 각 층에 내려도, 옥상에 올라가도, 스카이라운지에 가도 오션뷰 오션뷰 오션뷰! 오션뷰로 가득찬 이 곳에 도착하면 내가 바닷가에 놀러왔구나 라는 것을 새삼 느끼게 해주었다. (근데 오션뷰가 예쁘기까지 함!!)

 

엘리베이터를 타고 객실로 가려는데, 엘리베이터 문이 열리자마자 한 눈에 들어오는 창문의 오션뷰는 광안리 바다의 핵심이었다. 엘리베이터 탑승 후 올라가는 동안, 내려오는 동안, 아무튼 엘리베이터를 이용하는 동안 시시각각의 아룸다운 백사장과 바다를 한껏 감상할 수 있었다.

 

 

켄트호텔 광안리 바이 켄싱턴 프리미어 더블 오션뷰

■ 켄트호텔의 프리미어 더블 오션뷰

켄트 호텔에는 오션뷰 객실이 여러곳 있다. 그중에서 내가 이용한 객실은 프리미어 더블 오션뷰.
프리미어라는 말 답게 객실 공간이 크다. 이런 객실이라면 성인 2인에서 지내기에 아주 넉넉한 공간이다. 사실 실제 이 공간의 크기는 29m인데 체감하기로는 30m²이 넘는 느낌이다. 이는 사람들이 가장 많이 머무는 침실과 거실의 개념을 합쳐서 이공간을 넓게 하고 욕실공간을 콤팩트하게 만들어서 호텔에서 지내는 동안 체감하는 공간 면적을 넓게 만들었다. 꽤나 스마트한 방식의 구조랄까.

 

침대는 창가 바로 옆에 있다. 그 덕분에 아침에 커튼을 활짝 펼치면 찬란한 아침 햇살이 들어오면서 동시에 창문을 통해 바라보는 한적한 광안리 오션뷰를 볼 수 있다. 늘 사람이 많은 광안리에서 사람이 없는 광안리 오션뷰를 푸르게 볼 수 있다는 것은 분명한 장점이었다.

 

 

# 내가 이용한 객실 정보
- 객실: 프리미어 더블 오션뷰
- 크기: 29m²
- 전망: 오션뷰
- 레이아웃: 더블베드 1개
- 구성: 거울, TV, 전화기, 에어컨, 와이파이, 헤어드라이어기, 샴푸, 비누, 컨디셔너, 바디워시, 바디로션, 기타 어매니티, 전기주전자, 목욕용 가운 구두클리너, 구둣주걱, 슬리퍼 등

 

 

▶ 켄트 호텔 광안리 바이 켄싱턴을 최저가로 예약방법 이글 아래에 정리

 

켄트호텔 광안리 바이 켄싱턴 올인클루시브

■ 제대로 호캉스가 가능한 올 인클루시브 패키지 (주중 선택시 24시간 스테이 가능)

여러 패키지가 있지만 가장 추천하는 켄트호텔 패키지는 올 인클루시브 패키지다. 

· 구성: 객실 1박, 스카이라운지 조식 2인, 스카이라운지 티타임 2인, 스카이라운지 디너와인파티 2인

· 패키지 요금: 129,000원부터~

객실은 시네마, 세미키친, 디럭스, 디럭스 패밀리 트윈, 프리미어, 스위트 중에서 선택가능하며 선택한 객실에 따라 요금이 추가된다. 객실 1박에 조식, 와인파티, 티타임이 모두 포함된 상품으로 최저가 129,000원부터 가능하다. 룸온니로 예약할 경우 최저가가 8만운대부터 시작하지만, 성인기준 2인이 모두 포함된 올인클루시브 패키지 가격을 생각하면 룸온니보다 훨씬 더 가성비가 좋다. 내가 볼 때는 이 켄트호텔의 올인클루시브 패키지가  "갓"성비라고 본다.

(솔직히 평일기준 디너와인파티 1인 요금이 29,900원, 티타임은 1인 12,900원이니 성인 2인이면 이미 여기서 85,600원인데 조식 2인도 포함되니... 이정도면 객실이 거저인 갓성비 패키지)

 

 

▼ 켄트호텔 광안리 바이 켄싱턴의 올인클루시브 상품 자세히 보기 ▼

 

All-Inclusive In Winter (24 STAY only Weekdays)

아름다운 광안대교의 모든 순간을 즐겨보세요. 객실1박+스카이라운지 혜택 2인 (조식+티타임+디너와인파티)

www.kensington.co.kr

 

▶ 켄트 호텔 광안리 바이 켄싱턴 프리미어 더블 오션뷰 룸 (오션뷰 엘리베이터) 영상

· 00:00 ~ 00:38 오션뷰 엘리베이터

· 00:39 ~ 03:18 프리미어 더블 오션뷰 룸투어

· 03:19 ~ 오션뷰

 

728x90

 

켄트호텔 광안리 바이 켄싱턴 프리미어 더블 오션뷰
켄트호텔 광안리 바이 켄싱턴 프리미어 더블 오션뷰켄트호텔 광안리 바이 켄싱턴 프리미어 더블 오션뷰 룸투어
켄트호텔 광안리 바이 켄싱턴 프리미어 더블 오션뷰
켄트호텔 광안리 바이 켄싱턴 프리미어 더블 오션뷰켄트호텔 광안리 바이 켄싱턴 프리미어 더블 오션뷰

침대 높이는 적절한 높이로 너무 높지도 낮지도 않았다. 침대는 약간의 단단함과 푹신함을 동시에 갖춘 것으로 피로를 푸는 데 좋았다. 사실 나는 허리가 안 좋아서 정말 안좋은 침대에서 자면 다음날 '누가 허리 밟아놨나, 내 허리를 뽀개놨나' 싶을 만큼 불편함을 느끼는 편인데, 켄트 호텔 프리미어 더블 오션뷰에서는 그런 통증없이 정말 편안하게 잠을 잘 수 있었다. 잠을 자고 일어났을 때 몸의 움직임과 컨디션으로 나는 침대 상태를 확인하는데, (아무래도 이런 느낌은 개인적인 느낌이니 참고만 하시길) 아침에 일어나 온몸을 깨울 때 한 결 가벼운 기분이었다.

 

p.s. 베개선택 가능

바디필로우, 편백베개, 메밀베개, 어린이베개 중 선택 가능

 

 

켄트호텔 광안리 바이 켄싱턴 프리미어 더블 오션뷰

침대 옆에 전화기와 리모컨

 

 

켄트호텔 광안리 바이 켄싱턴 프리미어 더블 오션뷰 객실리뷰

침대 위에 따로 공간이 있었다. 사실 이 객실은 정사각형이 아닌 특별한 공간인데 그래서 그 공간의 낭비를 줄이고 활용도를 높이기 위해서 침대를 두면서 남는 공간을 이렇게 침대위의 여유공간으로 두었다. 이 덕분에 자잘한 소품이나 개인물품등을 침대 위에 두기 좋았다. 예를 들어 침대에서 노트북 하다가 자기 직전에 노트부4을 대충 머리 위에 올려둔다거나 아침에 선 잠에서 깨어 안경을 찾다보면 작은 테이블에 둔 안경이나 핸드폰을 떨어뜨리기 일쑤인데, 차라리 머리위에 여유로운 공간에 안경이나 핸드폰을 두어도 그럴 일이 없었다. 

 

 

켄트호텔 광안리 바이 켄싱턴 프리미어 더블 오션뷰 객실리뷰

■ 너른 객실 공간에 성인 기준 3인용 소파

공간이 넓으니 답답함이 없었다. 이 넓은 객실에 테이블과 의자 두개만 있었다면 오히려 휑하고 심심했을 텐데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소파가 있다. 소파는 성인 3인용. 

 

 

켄트호텔 광안리 바이 켄싱턴 프리미어 더블 오션뷰 거실
켄트호텔 광안리 바이 켄싱턴 프리미어 더블 오션뷰 거실
켄트호텔 광안리 바이 켄싱턴 프리미어 더블 오션뷰 거실
켄트호텔 광안리 바이 켄싱턴 프리미어 더블 오션뷰 거실

소파는 위생관리가 편리한 가죽 소파였고, 단단한 쿠션이 2개가 소파에 있어서 개인적으로 노트북 작업할 때 상당히 편리했다.

 

이 소파 덕분에  쉴 때는 편하게 휴식을 취하고 노트북 작업할 때는 불편하지 않게 할 수 있었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1인용 소파가 아닌 3인용 소파여서 혼자 소파에 있을 때면 두다리를 뻗을 수 있다는 점도 좋았다. 다만, 소파를 기준으로 TV위치가 애매하긴 했으나 사실 TV는 슬쩍 돌리면 어느정도 각도는 맞출 수 있었다. 그래도 TV만 생각하면 소파보다는 침대에서 보는 것이 아주 편리하니 개운하게 샤워하고 침대에서 리모컨으로 TV채널 돌리면서 호캉스 즐기시길 추천!!!
p.s. TV는 셋톱박스가 TV 뒤편에 있다보니 리모컨 반응이 조금 느리게 느껴질 수 있다. 참고만 하시길.

 

 

켄트호텔 광안리 바이 켄싱턴 프리미어 더블 오션뷰 여유공간

객실 입구. 넓다.확연히 넓다. 이 넓은 공간의 문옆에 티메이커와 냉장고가 있다.

 

 

켄트호텔 광안리 바이 켄싱턴 프리미어 더블 오션뷰 여유공간 어매니티
켄트호텔 광안리 바이 켄싱턴 프리미어 더블 오션뷰 라바짜 커피켄트호텔 광안리 바이 켄싱턴 프리미어 더블 오션뷰 라바짜 커피

■ 캡슐머신과 머그컵, 와인잔

커피는 커피머신의 라바짜 캡슐로 금방 드립한 것 같은 신선한 맛 가능. 라바짜 커피를 좋아하는 이라면 마음에 들 것 같다. 그리고 와인잔과 오프너는 별도로 오른쪽 서랍에 있다. 그 아래는 냉장고.

 

 

반응형

 

켄트호텔 광안리 바이 켄싱턴 프리미어 더블 오션뷰 미니바 무료
켄트호텔 광안리 바이 켄싱턴 프리미어 더블 오션뷰 미니바 무료
켄트호텔 광안리 바이 켄싱턴 프리미어 더블 오션뷰 미니바 무료 맥주 무료켄트호텔 광안리 바이 켄싱턴 프리미어 더블 오션뷰 미니바 무료 맥주 무료

■ 오션뷰 객실은 무료 미니바 제공

켄트호텔은 오션뷰 객실(1 또는 2호로 끝나는 객실, 참고로 나는 702호에서 머물렀다.)의 경우 미니바가 무료로 제공된다. 미니바에는 스프라이트, 프링글스, 웨하스, 허니버터아몬드, 하이네켄 맥주 2캔이 들어있는데 이게 무료라서 굳이 편의점에 갈 필요가 없었다. 호캉스를 하겠다고 선언해놓고 뭔가 사러 자꾸 밖에 나갈 필요가 없는 것이다. 그래서 많은 이들이 호캉스를 할 때는 적어도 이그제큐티브 룸(클럽 라운지 포함)이상을 선택하는 이유이기도 하다. 각 호텔마다 객실 이름은 조금씩 다르지만 클럽라운지가 포함된 이그제큐티브 룸이상을 예약ㅎ야 호텔 내 에서 식사도 한 번에, 라운지에서 티타임도 해결되고 미니바 이용이 편리하다. (물론 모든 이그제큐티브 룸이라고 해서 미니바가 무료인 것은 아니지만 보통 확률적으로 그렇다는 것) 그런 점에서 켄트 호텔 광안리 바이 켄싱턴에서 호캉스를 보낼 예정이라면 오션뷰 룸(객실 호수가 1 또는 2로 끝날 것)을 예약하면 미니바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니 꼭 참고하자.

하루 일정을 마무리하고 마시는 시원한 맥주, 뜨거운 반신욕을 끝내고 마시는 시운한 맥주 한모금은 아주 예술이었다.

 

 

켄트호텔 광안리 바이 켄싱턴 프리미어 더블 룸 내부 모습

■ 욕실은 침대 뒷 편에에 있다. 

공간 활용을 최대치로 할 수 있도록, 정사각형 객실의 공간을 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비는 공간은 개인용품을 둘 수 있는 여유공간으로, 길죽한 직선 형태는 욕실과 화장실, 그리고 옷장으로 만들어 객실의 모양을 잡은 것으로 보인다. 이 덕분에 객실 내 옷장이 보이지 않는데 그만큼 객실이 넓게보인다.

 

 

켄트호텔 광안리 바이 켄싱턴 프리미어 더블 룸 내부 옷장
켄트호텔 광안리 바이 켄싱턴 프리미어 더블 룸 내부 옷장켄트호텔 광안리 바이 켄싱턴 프리미어 더블 룸 내부 옷장켄트호텔 광안리 바이 켄싱턴 프리미어 더블 룸 내부 옷장

■ 옷장은 바로 욕실 입구에 있다.

욕실은 좀 특이한 구조였다. 사람들이 오래 머무는 침실을 가장 넓게 만들었고, 욕실은 공간이 길죽하게 만들었다. 이 길죽한 공간의 일부는 옷장이 있다. 동선상으로 완벽하다. 침실에 옷장이 있었다면 그 규모가 작든 어쨌든 침실의 공간 일부가 옷장으로 채워지는데, 이렇게 욕실에 넣으면 침실 공간을 최대치로 넓게 사용할 수 있다. 그리고 샤워하고 나오면서 가볍게 옷장의 옷을 바로 꺼내서 입을 수 있다는 점도 동선상 상당히 편리하다.

 

옷장 안에는 옷걸이 6개 정도
서랍은 비어있으니 필요한 물건을 채우면 된다. 실내화도 여기 있다. 실내화는 1회용 실내화가 아닌 다회용 실내화로 쿠션감이 1회용보다 좋다.

 

 

켄트호텔 광안리 바이 켄싱턴 프리미어 더블 룸 켄트호텔 광안리 바이 켄싱턴 프리미어 더블 룸

아! 옷장안에 여행용 가방 접이식 테이블이 있다. 필요시 이걸 꺼내서 원하는 공간에 두도록 하자. 나는 TV옆에 공간이 딱 맞는 듯 해서 그곳에 여행용 가방 접이식 테이블을 두었다. 덕분에 깔끔하게 공간 활용이 가능하다. 

 

 

켄트호텔 광안리 바이 켄싱턴 프리미어 더블 룸 욕실
켄트호텔 광안리 바이 켄싱턴 프리미어 더블 룸 욕실
켄트호텔 광안리 바이 켄싱턴 프리미어 더블 룸 욕실
켄트호텔 광안리 바이 켄싱턴 프리미어 더블 룸 욕실

가로로 길죽한 공간이지만 불편함이 없었고 성인 2명이 이곳에 동시에 들어가도 복잡함이 덜 느껴진 것은 역시나 가로로 긴 여유공간 덕분이었다. 

 

 

켄트호텔 광안리 바이 켄싱턴 프리미어 더블 룸 욕실켄트호텔 광안리 바이 켄싱턴 프리미어 더블 룸 욕실

헤어드라이어기는 세면대 위에, 배스로브 한 개는 옷장에, 나머지 한개는 욕실에 걸려있다.

인상적인 것은 켄트 호텔에 확대경이 있다. 확대경의 편리함을 한 번 알게되면 매번 찾게되는데 확대경을 갖춘 3성급 호텔은 생각보다 많지 않다. 보통 욕실에서 세면대 넓으면 거울을 가까이 보기 힘든 딜레마에 빠지는 데 그런 불편함을 해결하는 데 확대경만한 게 없다. 그런 점에서 켄트 호텔의 프리미어 더블 오션뷰는 확대경까지 갖추고 있어서 한층 편리했다.

 

 

켄트호텔 광안리 바이 켄싱턴 프리미어 더블 룸 욕실 세면대
켄트호텔 광안리 바이 켄싱턴 프리미어 더블 룸 욕실 어매니티켄트호텔 광안리 바이 켄싱턴 프리미어 더블 룸 욕실 어매니티켄트호텔 광안리 바이 켄싱턴 프리미어 더블 룸 욕실 어매니티
켄트호텔 광안리 바이 켄싱턴 프리미어 더블 룸 욕실 어매니티켄트호텔 광안리 바이 켄싱턴 프리미어 더블 룸 욕실 어매니티켄트호텔 광안리 바이 켄싱턴 프리미어 더블 룸 욕실 어매니티

■ 세면대는 넓어서 이용에 편리하다.

세면대는 상당히 넓다. 넓은 세면대에는 개인 물건을 두기에 편리하다.
간단하게 챙긴다고 해도 어쨌든 스킨케어, 자외선차단제, 클렌징폼등의 개인 위생용품등의 갯수가 적지는 않다.
평소 화장을 즐긴다면 이 갯수는 더욱 늘어난다. 그러니 세면대는 넓으면 넓을수록 좋다. 

 

기본적으로 제공하는 어매니티는 샤워스펀지, 비누, 바디로션, 1회용 칫솔&치약, 면봉/화장솜/머리고무줄

바디워시, 샴푸, 컨디셔너는 욕조근처에 있다.

 

 

켄트호텔 광안리 바이 켄싱턴 프리미어 더블 룸 욕실 욕조
켄트호텔 광안리 바이 켄싱턴 프리미어 더블 룸 욕실 욕조
켄트호텔 광안리 바이 켄싱턴 프리미어 더블 룸 욕실 욕조 어매니티켄트호텔 광안리 바이 켄싱턴 프리미어 더블 룸 욕실 욕조 어매니티켄트호텔 광안리 바이 켄싱턴 프리미어 더블 룸 욕실 욕조 어매니티

■ 욕조가 있는 객실은 일부, 나머지는 샤워부스가 있다.

켄트호텔의 경우 일부 객실에만 욕조가 있는데, 오션뷰 객실을 예약해야 욕조를 이용할 수 있다.
나는 욕조에 관심이 없던 편이었던 나이가 들면서(.....) 욕조를 사랑하게 되었다. 특히 개인주택에서 살고 있어 겨울이면 욕실을 사용하기 참~~ 추운데 호텔은 공간 자체가 따뜻해서 욕조를 사용하기 매우 편리하고 포근하다. 호텔에 머무는 동안 욕조에 뜨거운 물을 받아 반신욕을 하면서 마무리는 하이네켄 맥주로 마무리! 크... 호캉스의 끝이다. 아무리 고된 일이라도 이런 휴식의 순간이면 고된 일의 피로도 단번에 풀리는 것 같다. 그런점에서 켄트호텔의 오션뷰는 여러가지 장점이 많았다. 스낵바가 무료이고, 아름다운 오션뷰를 볼 수 있고 욕조가 있다. 켄트호텔에서는 꼭 오션뷰 객실을 예약해야 하는 이유다.

 
욕조에는 샤워커튼이 있는데, 샤워커튼 관리가 잘 되고 있어서 샤우커튼에 특유의 물 냄새는 나지 않는다. 이런 건 관리가 정말 쉽지 않은데 꼼꼼히 관리를 잘 하고 있다는 생각이 들었다.

 

 

켄트호텔 광안리 바이 켄싱턴 프리미어 더블 룸 광안리 오션뷰 호캉스
켄트호텔 광안리 바이 켄싱턴 프리미어 더블 룸 광안리 오션뷰 호캉스
켄트호텔 광안리 바이 켄싱턴 프리미어 더블 룸 광안리 오션뷰 호캉스

■ 객실에서 바라보는 오션뷰의 매력

내가 머문 곳이 오션뷰 객실이니 아름다운 푸른 바다를 볼 수 있는 창가는 이 객실에서 가장 좋은 공간이다. 창이 보다시피 가로로 넓기 때문에 답답함이 적고, 각도에 따라서 시티뷰가 보이기도 하겠지만, 이 정도 시티뷰는 없다고 봐도 무방할 듯 싶다. 아침에 일어나 커튼을 열어 저 멀리 보이는 푸른 바다를 감상하는 건 잠을 가장 개운하게 깨우는 방법일 것이다. 햇살이 어찌나 찬란한지, 부산의 늦가을은 이제 시작인 요즘, 아침이면 가장 강렬한 햇살이 각 객실의 창문을 파고들고 있을지도 모른다. 지금 나의 객실처럼.

 

 

 

부산 켄트호텔 부대시설 - 스카이라운지, VAMS, 프랑제리 베이커리, 오션뷰 풋스파, 부산 호캉스

2021년 11월 켄트호텔 광안리 바이 켄싱턴 호텔의 내부 부대시설은 생각보다 다양한 편이었다. 사실 나는 켄트호텔 내 부대시설이 별로 없을 거라 생각했는데, 우리가 생각하는 피트니스 센터나

www.lovely-days.co.kr

 

부산 켄트호텔 주변 가볼만한곳 BEST 9 (부산 광안리 여행코스, 광안리 가볼만한곳)

2021년 11월 광안리는 인기 해변 중 하나인 만큼 주변에는 수 많은 상권이 형성되어있다. 그 덕분에 먹고 마시고 즐길거리가 많고, 광안리라는 아름다운 바다를 활용한 좋은 산책코스가 있어 켄트

www.lovely-days.co.kr

 

켄트호텔 광안리 바이 켄싱턴 올인클루시브

켄트 호텔 광안리 바이 켄싱턴 (Kent Hotel Gwangalli by Kensington)

호텔에 도착하자마자 로비에 올라가니 파노라마처럼 보이는 아름다운 오션뷰를 시작으로 호텔 곳곳에 여기저기 오션뷰를 쉽게 볼 수 있다는 점은 상당히 마음에 드는 점이었다. 나는 지금 오션뷰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곳에 왔구나라는 것을 깨닫게 해주었으니까.
내가 겪은 직원분들은 간단하지만 깔끔하게 일처리를 잘 하셔서 불편한 것은 없었다. 필요한 것은 제대제때 다 처리해주셨다. 객실이 약간 덥다고 느낀 나는 프론트에 선풍기가 가능한지 요청했다. 내 요청을 들은 직원은 중앙통제되는 온도조절 중 일부를 전환하여 찬 냉기가 아닌, 적절하 선풍기 바람같은 정도의 세기로 에어컨을 틀 수 있도록 바로 도와주셨다. 그 덕분에 쾌적한 공간에서 잠을 잘 수 있었는데 이 과정이 복잡하지도 않았고 직원분이 바로바로 친절하게 처리해주셔서 나는 무척 편리했다. 이처럼 투숙객이 뭘 원하는지 단번에 알아차리고 바로 해결해주는 경우도 많았다.
이 덕분에 호캉스로 지냈던 시간은 불편한 것들이 따로 없었고,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로 이용한 켄트 호텔내에서 먹고 자고 지내며 휴식을 취하는데 매우 편리했다. 특히 티타임, 와인파티 더분에, 무료 미니바덕분에 의도적으로 광안리 바다를 직접 걸어보겠어! 라는 생각이 아니라면 호텔 밖으로 나올 일이 1도 없었다.

이렇듯 각 호텔마다 내세우는 다양한 패키지 중에서 호캉스에 최적화된 패키지들이 있다. 아름다운 부산 광안리 바다 여행을 하면서 동시에 호캉스를 누리고 싶다면 켄트호텔의 이런 올 인클루시브 패키지가 알맞다. 만약 시즌상 올인클루시브 패키지가 없다면 오션뷰 룸 예약 + 와인디너파트와 티타임을 추가하면 완벽한 호캉스가 가능하다. 

 

 

 

 

1. 주소: 부산 수영구 광안해변로 229 카카오맵 보기

2. 연락처: 051-758-5700
3. 기본요금: (1박2일 평일기준, 조식제외 기준) 기본 룸 89,000원부터~ (시즌마다 상이)
4. 체크인/ 체크아웃: 15:00/11:00
5. 서비스: 주차장 무료, 와이파이 기타등등
6. 최저가 예약방법: 켄트호텔공홈, 아고다, 호텔스닷컴, 익스피디아, 호텔스컴바인 

 

※ 켄트호텔 갓성비 패키지, 올인클루시브 패키지 예약하기

최저가 예약시 각 호텔가격비교사이트를 이용해도 좋지만, 패키지로 예약한다면 켄트호텔 공홈에서 예약하는 것이 가장 저렴하다. 내가 직접 이용했던 켄트호텔 올 인클루시브 패키지를 이용하면 평일 기준 24시간 스테이에, 조식+티타임+디너와인파티 성인 2인 포함된 가격에 최저가 129,000원부터 예약가능하다. 이정도면 룸온니만 예약해도 최저가 8만원인 켄트 호텔에서 스카이라운지 거의 하루 삼시이용하는데 객실까지 포함해서 주중에는 24시간 스테이 해서 최저가 129,000원부터 예약가능하다. 이건 분명한 제대로 된 호캉스로서 아주 갓성비다. 켄트 호텔 전용 올인클루시브 패키지 상품이 궁금하다면 여기서 확인가능하다.

 

 

★ 같이 읽으면 좋은 글

 

광안리 켄트호텔 스카이라운지 조식 메뉴 가격 시간, 부산 호캉스 패키지

2021년 11월 부산 광안리 켄트호텔의 15층은 스카이라운지가 있다. 15층이라는 높이 덕분에 푸른 하늘과 푸른 바다가 만나는 뷰를 볼 수 있어서 참 매력적인 공간이다. 특히 스카이라운지는 티타임

www.lovely-days.co.kr

 

켄트 호텔 (광안리 바이 켄싱턴) 오션뷰 스카이라운지에서 티타임, 가격, 시간, 올인클루시브 패

2021년 11월 켄트 호텔 (광안리 바이 켄싱턴 호텔)에서 가을 올 인클루시브 (All-Inclusive In Autumn) 상품을 이용했던터라 자연스레 투숙상품 안에 티타임/ 와인파티/ 조식까지 포함되었다. 그래서 체크

www.lovely-days.co.kr

 

부산 광안리 바다 아름다운 야경, 와인파티(와인무제한), 켄트호텔 올인클루시브 부산 호텔 패키

2021년 11월 켄트 호텔(광안리 바이 켄싱턴)의 스카이라운지에서는 오후 6시가 되면 디너 와인파티가 열린다. 생맥주를 포함한 이곳에서 제공하는 와인은 무제한 제공되며, 그에 걸맞는 맛있는 음

www.lovely-days.co.kr

 

부산 켄트호텔 부대시설 - 스카이라운지, VAMS, 프랑제리 베이커리, 오션뷰 풋스파, 부산 호캉스

2021년 11월 켄트호텔 광안리 바이 켄싱턴 호텔의 내부 부대시설은 생각보다 다양한 편이었다. 사실 나는 켄트호텔 내 부대시설이 별로 없을 거라 생각했는데, 우리가 생각하는 피트니스 센터나

www.lovely-days.co.kr

 

부산 켄트호텔 주변 가볼만한곳 BEST 9 (부산 광안리 여행코스, 광안리 가볼만한곳)

2021년 11월 광안리는 인기 해변 중 하나인 만큼 주변에는 수 많은 상권이 형성되어있다. 그 덕분에 먹고 마시고 즐길거리가 많고, 광안리라는 아름다운 바다를 활용한 좋은 산책코스가 있어 켄트

www.lovely-days.co.kr

 

 


여행인플루언서, 여행블로거, 여행에디터 글 보기

1. 앨리스는 누구?!  여행 에디터, 앨리스 프로필

2. 여행준비와 기록은 물론 각 지역 여행정보 한 눈에 보기

3. 앨리스의 여행기록은 쉽게 확인하는 방법: 네이버 이웃 목록 등록방법 / 카카오뷰에서 읽는 방법

4. 주간 앨리스 픽 뉴스레터 + 최신 여행정보 (할인코드/프로모션/이벤트등) 카톡으로 보기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