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한민국 여행/부산

부산 기장 만수장 가든, 방갈로에서 안전하고 든든하게 식사하기 (오리불고기)

by lovely alice LovelyAlice 2021. 8. 31.

2021년 4월 

요즘 최애 검색 단어 중 하나가 "개별룸"이다. 하지만 개별룸 식당이 많지 않다는 것이 단점.. 그나마 쉽게 찾을 수 있는 곳이 이렇게 도심지와는 다소 떨어진 공간을 가진 가드닝 식당의 경우 방갈로나 개별룸 형태를 갖추고 있다. 검색으로 찾아간 기장 만수장 가든. 오리불고기 맛도 좋았고 주변 경과도 좋았고 무엇보다도 주변에 계곡이 있어서 여름이면 방문하기 딱 좋은 코스로 적절했다.

 

 

 

 

기장 만수장 가든

- 위치: 부산 기장군 장안읍 장안로 336 카카오맵 보기

- 연락처: 051-727-5582 (* 예약은 따로 받지 않음)

- 운영시간: 매일 11:00 ~ 20:30 (라스트오더 ~ 19:30)  / 브레이크타임 15:00 ~ 16:30 / 휴무일: 둘째,넷째 화요일

 

 

넓은 주차장. 좋은 산세

가든이라는 이름답게 주차장이 정말 넓다. 넉넉하게 주차 가능하다. 그리고 주변의 산세가 보기 좋다. 딱 자연과 하나되는 모습이랄까.

 

 

이곳은 평수가 넓기 때문에 사람이 오고가도 주인장이 눈치채기 어려울 수 있다. 그러므로 주차장에 주차한 뒤 사진에 보이는 모습을 따라서 걸어가면 식당 본부(?)가 나온다. 그곳에 가서 사람이 몇명 왔고 어느 방갈로를 이용할 것인지 아니면 홀을 이용할 것인지 미리 알려주면 된다.

 

 

내부 홀 모습.

홀 역시 외부와 이렇게 탁 트인 공간으로 만들어져있어서 시원한 바람과 함께 식사가 가능하다. 에어컨이 필요하다면 홀 말고 방갈로로 이동하면 된다.

 

 

이곳이 방갈로 모습

방갈로는 개별룸으로 되어있고 각각 떨어져있어서 프라이빗한 식사가 가능하다는 것이 장점이다. 여기에 방갈로 위치가 바로 계곡이 흐르는 옆이라 시원한 바람도 좋고 물소리도 좋다. (물론 정말 더운 날에는 창문 닫고 에어컨이 최고!)

 

 

물 흐르는 계곡이라. 여름 식당으로 최고다.

 

 

방갈로 내부 모습

 

 

방갈로 이용시 안내문

방갈로는 총 2시간 정도만 이용할 수 있지만.. 이건 어디까지나 사람들이 바글바글 대기할 때 얘기가 그렇지 않은 경우라면 딱 2시간을 지키기보다는 조금 여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단, 외부 음식물 반입금지, 화투나 카드놀이 방갈로에서 금지라는 점 잊지 말자. 그리고 주말이나 공휴일에는 사람들이 많이 오기 때문에 방갈로까지 직원의 이동이 용이하지 않다는 점, 그래서 자연스레 반찬 추가는 셀프이니 이 부분도 참고하자.

 

 

 

이날 주문한 것은 오리불고기 45,000원 + 공기밥 1,000원

 

반응형

 

기본 세팅 완료.

세팅은 생각보다 빨랐는데, 차후 추가 주문시에는 방갈로까지 음식이 전달되는 시간이 오래 걸렸다. 이게 방갈로가 식당 본부(?)와 떨어져있다보니 빠르게 이동하는 데에도 한계가 있다. 그러므로 뭔가 추가 주문할 예정이라면 가능한 일찍 주문해두는 것이 좋다.

 

 

총 8가지 밑반찬. 반찬 양도 넉넉하고, 맛도 좋았다.

 

 

보기와 달리 먹으니 배불렀다.

45,000원 치고는 슬쩍 양이 애매한데~? 싶으면서도 또 잘 익혀서 먹으니 양이 적진 않았다. 부추도 넉넉하게 주고 팽이버섯도 넉넉하게 제공되고.

 

 

붉은 색의 오리불고기가 펄펄 끓는데 냄새까지 맛있게 올라왔다.

 

 

 

이제부터는 열심히 쉬지 않고 먹었다. 마침 배고팠던 시간이었기에 익는 동안 냄새가 아누 좋았다. 반찬도 넉넉하게 얹고 채소무침도 넉넉하게 얹어먹으며 부지런히 먹었다. 시원한 에어컨 아래 맛있는 오리고기는 역시 최고다. 한참을 먹고 주문한 공기밥은 남은 오리고기와 채소를 더해서 볶아먹으니 꿀맛.

 

 

다 먹고 나니 해가 사라지고 어둠이 깔렸다. 그 어두운 밤에 기장 만수장 가든을 보니 뭔가 시골집에 놀러온 기분이었다. 근처 장안사 계곡에서 물놀이를 하고 출출한 배를 맛있는 오리불고기로 해결하고 싶다면, 기장 만수장 가든에 방문해보길 추천.

 


1. 앨리스는 누구?! 여행 에디터, 앨리스 프로필

 

2. 여행준비와 기록은 물론 각 지역 여행정보를 한 눈에 보기

 앨리스의 여행 가이드 리스트 확인하기

 

3. 앨리스의 여행기록은 물론 여행정보를 네이버에서 카카오뷰까지 쉽게 확인하는 방법!

·  앨리스의 여행과 일상 네이버 이웃 목록 등록하기

·  카카오뷰에서 특정 주제만 모아서 앨리스 글 읽는 방법

 

4. 주간 앨리스 픽 뉴스레터 +

(블로그에 업데이트 되지 않는) 최신 여행정보(할인코드/프로모션/이벤트등) 카톡으로 보기

 주간 앨리스 픽 뉴스레터 카카오톡 플친 추가하기

 

 

 

 

728x90
반응형

댓글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