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어버이날 선물 리뷰 + CJ더마켓 5월 할인코드 - 일반식품 40%/ 건강식품 45%/ 중복할인 10할인쿠폰 3종 받기

내 일상/일상노트

by lovely alice LovelyAlice 2020. 5. 4. 00:04

본문


#1. 이 블로그 글 구독하는 방법 여기 클릭!

#2. Alice 여행글 테마별로 보기 여기 클릭!



어버이날 선물로 고민하다가 CJ더마켓의 건강식품 중 평소에 눈여겨보던 것을 사기로 했다. 아버지가 홍삼을 드시기로 시작한지 얼마 안된터라 다양한 브랜드에 관심을 가지고 계셔서 CJ 한뿌리 홍삼진액와 어머니를 위한 리턴업 발효효소 베이직 그리고 내가 먹을 BYO 생유산균을 구매했다.

 

한뿌리 홍삼진액 (40ml × 30개) 49,800원

리턴업 발효효소 베이직 (90 g = 3g X 30포) 30,000원

BYO 20억 생유산균 우먼 (30포) 15,000원

-------------------------------

총 94,800원 (무료배송)

그런데 나는 히든쿠폰 3종을 활용해서 48,025원에 최종 결제!

와우! 이정도면 거의 반값으로 결제한 것이나 마찬가지! (실제 50% 할인된 가격에 비교하면 얼추 600원 정도밖에 차이가 나지 않음)

어떻게 거의 반값에 결제할 수 있었을까?

 

비결은 CJ더마켓 히든쿠폰 3종 활용!

히든쿠폰 교환 페이지를 클릭 한 뒤 여기에 marketdeal을 입력하면 

일반식품 40% 할인쿠폰

건강식품 45% 할인쿠폰

이에 추가로 중복 사용가능한 중복 10% 할인쿠폰

이렇게 3종이 즉시 발급된다.

이 쿠폰을 이용하면 거의 반값에 구매 가능하다!

단, 3종 히든쿠폰은 발급 후 7일이내에 사용해야 하니 참고하시길!

 

 

 

아버지 선물로 구매한 CJ한뿌리 홍삼진액

아버지가 다양한 브랜드에 관심있어서 CJ내에 있는 한뿌리 홍삼 라인 중에서 하나 골랐다. 이 한뿌리 홍삼진액의 가장 큰 장점은 쓴맛을 줄이기 위해서 적절히 올리고당을 활용한 것. 그래서 평소에 홍삼의 쓴맛에 익숙한 분 보다는 이제 홍삼을 마셔볼까 고민해보는 분이라면 이용해볼만한다. 나는 개인적으로 홍삼과도 잘 맞지 않지만 특히 그 쓴맛은 정말 싫었는데 이정도면 괜찮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렇다고 달달한 맛은 아니다. 다른 홍삼 브랜드에 비하면 쓴맛이 그래도 적은 편이라는 것!

 

 

어머니를 위한 리턴업 발효효소 베이직

평소에 유산균을 따로 복용하셨는데 복용할 때마다 속이 불편하다고 하셔서 아예 드시지는 않는다. 나이가 들면 자연스레 효소가 많이 부족하고 그래서 속이 불편할 때가 종종 있다고. 그런 점을 보완하기에 괜찮은 보조제라 생각했다. 게다가 어머님이 먹기도 편하다고 이야기해주셨다. 식후 또는 식전에 편하게 단독으로 물과 함께 편하게 마실 수 있는 점도 장점!

나를 위해 BYO 20억 생유산균 우먼

 

나를 위해 BYO 20억 생유산균 우먼

원래 먹던 유산규이 있는데 얼마 안남아서 내것도 같이 구매했다. 딱 마음에 드는 유산균이 없어서 이것저것 다양하게 먹어보는 중 CJ도 먹어보기로 결정. 이 제품의 가장 마음에 드는 점은 유산균의 먹이가 되어줄 포도당과 에리스리톨도 함께 들어있다는 점. 매번 식이섬유를 꾸준히 섭취해주는 것이 가장 좋지만 매 식사마다 완벽하게 채워줄 수 없으니 그런 점을 보완해서 유산균이 잘 생존할 수 있도록 설계된 점이 마음에 들었다. 남은 유산균 다 먹고 이것을 섭취하기로!

 

부모님과 함께 맛있는 저녁식사는 예약되어있으니

미리미리 부모님 선물 챙기기! 끝!

참고. 일부 게시물에는 제휴 링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