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프로모션/호텔

아고다 11월 10% 호텔 할인코드 특가 이벤트 예약하기

by lovely alice LovelyAlice 2019. 10. 30.

아고다의 경우 내가 자주 이용하는 OTA업체 중 하나다. 일단 인터페이스가 간략하고 한눈에 호텔 조건을 비교해서 확인할 수 있기 때문이다. 여기에 다양한 리워드 프로그램까지. 아고다에서 결제한 금액의 일정 비율은 원하는 포인트(항공사 마일리지 또는 L포인트)로 적립할 수 있다는 점도 깨 괜찮은 정책이다. 특히 주기마다 할인코드가 지역별로 나뉘어져 있어서 조금은 부지런해야 아고다 할인코드를 잘 활용할 수 있는데, 그 할인코드를 이 페이지에 정리했다. 



★ 호텔 객실/조식여부/기타 조건 한번에 가격비교하기 → 호텔스컴바인



1. 누구나 전 세계 호텔 5만원 할인코드
이 할인코드가 아주 불규칙적으로 아고다 페이지에서 볼 수 있는데 그래서 그런지 이 할인코드가 적용가능할 때가 있고 그렇지 않을 때도 있다.
게다가 딱히 정해진 사용기간이 있는 것도 아닌지라, 한번 적용해보고 안되면 말고 되면 땡큐! 뭐 이렇게 받아들이면 좋을 것 같다.
• 5만원 할인코드: TRAVEL19 
• 적용방법: 여기를 클릭해서 전지역 호텔/리조트/게스트하우스 예약시 할인코드 적용가능



2. 11월 한달동안 태국 전지역 5% 할인코드 

매달 특정 링크를 통해서 한달동안 특정 국가의 할인코드를 제공한다. 11월이 되면 이 할인코드가 공개될 터이니 조금 더 기다려보자!

•  2019년 11월 30일까지 예약시 할인코드 적용가능

•  특정 전지역 호텔 5% 할인코드: AGD1911M106

•  체크아웃 기간 제한 없음

•  5% 할인코드 사용방법: 여기를 클릭해서 특정 지역 호텔 예약 후 할인코드 입력




3. 각 지역 할인코드 

각 지역코드는 일정 주기마다 지역마다 할인율이 천차만별 달라진다. 그래서 사실 좀 부지런하게 할인코드를 특정 지역마다 체크해주어야 하는데, 그게 귀찮다면 이 포스팅을 매번 확인하는 것도 한 방법이다.

• 적용방법: 여기를 클릭해서 전지역 호텔/리조트/게스트하우스 예약시 할인코드 적용가능
・ 오클랜드 호텔 10% 할인코드: AUCKLAND (~11.05)
・ 후아힌드 호텔 5% 할인코드: HUAHIN (~11.01)
・ 봄베이/뭄바이 호텔 5% 할인코드: MUMBAI (~11.04)
・ 호치민 호텔 5% 할인코드: HOCHIMINH (~11.02)
・ 런던 호텔 10% 할인코드: LONDON (~11.19)
・ 레이캬비크 호텔 8% 할인코드: REYKJAVIK (~11.13)
・ 골드코스트 호텔 5% 할인코드: GOLDCOAST (~11.08)
・ 샤먼/하문 호텔 5% 할인코드: XIAMEN (~11.11)
・ 프놈펜 호텔 5% 할인코드: PHNOMPENH (~11.09)
・ 마이애미 호텔 5% 할인코드: MIAMI (~11.21)
・ 모스크바 호텔 5% 할인코드: MOSCOW (~11.22)
・ 마드리드 호텔 5% 할인코드: MADRID (~11.19)
・ 서울 호텔 10% 할인코드: SEOUL (~12.01)
・ 시애틀 호텔 8% 할인코드: SEATTLE (~11.25)
・ 하와이 호텔 5% 할인코드: HAWAI (~11.27)
・ 시드니 호텔 5% 할인코드: SYDNEY (~11.30)
・ 싱가포르 호텔 5% 할인코드: SINGAPORE (~11.28)

계속 작성 중....



참고. 아래 정리된 아고다(agoda) 할인코드/이벤트를 활용하여 예약시 알아두어야 할 것


1. 각 할인코드/이벤트가 적용가능한 URL이 다른 경우가 있다. 그 부분이 헷갈리지 않도록 "여기 클릭"으로 구분하여 해당 URL을 연결했다. 원하는 할인코드/이벤트를 활용하여 결제를 원할 경우 각 해당하는 "여기클릭"을 클릭/터치해서 결제진행할 것.

2. 아고다에서 진행하는 프로모션은 사전공지없이 조기종료될 수 있다. 

3. 간혹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할인코드/이벤트 적용되지 않을 경우 아고다 고객센터로 직접 문의해야 가장 정확한 이유를 알 수 있다.

4. 아고다 할인코드는 대부분 최저가 객실에서는 적용되지 않는다. 이럴 때는 최저가보다는 한단계 높은 객실에 할인코드를 적용해서 최저가와 비슷한 가격이지만 객실클래스를 조금 높이거나 혹은 최저가보다 조금 더 나은 객실을 최저가격에 가깝게 예약하는 것에 의미를 두고 예약하는 것이 좋다.

6. 아고다의 경우 다음의 호텔은 할인코드가 적용되지 않을 수 있다. Marriot (The Ritz-Carton, Bulgari, Crown plaza, Renaissance), Accor (ibis, Sofitel, pullman, novotel, raffles, Fairmont, grand mercure, Swissotel, adagio), Aloft, Best Western, Hilton, Holiday inn, Hyatt, Plaza, Sheraton

7. 아래 할인코드는 "프로모션 표식 붙은 상품"만 할인코드 적용 가능




 HOTEL REVIEW: TAIPEI CITIZEN HOTEL 

호텔 리뷰: 시티즌 타이페이 호텔


 타이페이 여행에서 생각보다 아늑하고 저렴했던 호텔이 시티즌 타이페이 호텔이었다. 보통 저렴하면 창문이 없다거나 중심지에서 너무 멀다거나 조식이 굉장히 부실하다거나 뭐 그런 경우가 많은데 1박당 10만원 이하에 조식포함인데도 불구하고 조식도 나름 괜찮았다. 그리고 지하철 타고 이동하기에도 편리해서 중심지와도 그리 멀지 않았고 대체로 만족스러웠던 호텔이었다.





혼자지내기에 넓직했고 둘이 지내기에도 괜찮았던 공간이다. 타이페이 수 많은 호텔을 대부분의 상황을 고려해보면 이 가격에 이정도 공간이 상당히 넓은 편이었다. 침대도 넓었고 푹신해서 늘 밤마다 잠도 잘 잤고.




테이블 공간이 있어서 그곳에서 간단한 업무처리하기에 좋았다. 화장대로 사용하기에는 다소 아쉬웠지만, 아마 거울만 조금 더 컸다면 책상 겸 화장대로 사용하기에 딱 적절하지 않았을까 다. 사실 공간이 크기에 비해서 게 느껴진 이유가 객실 내 수납공간을 담당하는 가구가 거의 없어서인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TV아래에 간단한 바가 있어서 가벼운 물건을 두기에도 좋았다. 




슬리퍼는 얇은 것. 간단한 타이페이 여행에 도움이 될 만한 잡지. 그리고 생수 2병과 커피와 티백.




샤워실은 객실 공간에 비하면 꽤나 넓은 편이었고 뜨거운 물은 금방금방 나와서 에어컨에 시달린 몸의 피로를 녹이기에 충분했다. 세면대도 넓었고 무엇보다도 세면대 옆에 있는 공간이 넓어서 이것저것 물건 늘어뜨리기 좋아하는 나로서는 제일 좋은 공간이었다.




조식도 대만답게 나왔다. 포슬포슬 푸짐한 만두와 식빵과 잼등, 여기에 다양한 반찬 재료도 많았는데, 시리얼 재료도 있어서 대만 음식에 적응하지 못한 이도 먹기 좋게 제공되었다. 여기에 흰죽도 있어서 아침 식사를 부드럽게 만들기에도 좋았고



기대 이상으로 괜찮았던 타이페이호텔, 

시티즌(Citizen) 타이베이 호텔 - 수페리어 트윈 스위트

리뷰보기

참고. 일부 게시물에는 제휴 링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