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할인 이벤트/OTA 호텔

아고다, 앨리스의 2019년 9월 호텔 할인코드/이벤트 정리 (agoda)

by 러블리 앨리스, 호텔&여행 블로거 2019. 8. 28.
728x90
반응형


참고. 아래 정리된 아고다(agoda) 할인코드/이벤트를 활용하여 예약시 알아두어야 할 것

1. 각 할인코드/이벤트가 적용가능한 URL이 다른 경우가 있다. 그 부분이 헷갈리지 않도록 "여기 클릭"에 단번에 해당 URL을 연결해두었으므로, 원하는 할인코드/이벤트를 활용하여 결제를 원할 경우 각 해당하는 "여기클릭"을 클릭/터치해서 결제진행할 것

2. 아고다에서 진행하는 프로모션은 사전공지없이 조기종료될 수 있다. 

3. 간혹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할인코드/이벤트 적용되지 않을 경우 아고다 고객센터로 직접 문의해야 가장 정확한 이유를 알 수 있다.

4. 할인코드 또는 프로모션마다 예약가능기간과 투숙가능기간이 다르기 때문에 이 부분을 가능한 정리해두는데, 이 부분이 명확하지 않은 이벤트가 있을 수 있다는 점 잊지말자. (이런 경우 할인적용해보고 안되면 어쩔 수 없음;;;;)

5. 아고다 할인코드는 대부분 최저가 객실에서는 적용되지 않는다. 이럴 때는 최저가보다는 한단계 높은 객실에 할인코드를 적용해서 최저가와 비슷한 가격이지만 객실클래스를 조금 높이거나 혹은 최저가보다 조금 더 나은 객실을 최저가격에 가깝게 예약하는 것에 의미를 두고 예약하는 것이 좋다.

6. 아고다의 경우 다음의 호텔은 할인코드가 적용되지 않을 수 있다.

• Marriot (The Ritz-Carton, Bulgari, Crown plaza, Renaissance) • Accor (ibis, Sofitel, pullman, novotel, raffles, Fairmont, grand mercure, Swissotel, adagio) • Aloft • Best Western • Hilton • Holiday inn • Hyatt • Plaza • Sheraton

7. 아래 할인코드는 "프로모션 표식 붙은 상품"만 할인코드 적용 가능


★ 호텔 객실/조식여부/기타 조건 한번에 가격비교하기 → 호텔스컴바인


▲ 아고다에서 예약했던 인 호텔 마카오 리뷰 (이 글 아래에 있음) ▲


♣ ♣ ♣ ♣ ♣

 아고다(agoda) 

앨리스의 2019년 9월 이벤트/ 할인코드 정리

호텔 최저가 예약 방법: 최신 할인코드 리스트 바로가기


1. 누구나 전 세계 숙소 특가 상품을 대상으로 하는 5만원 할인코드: TRAVEL19

① 정해진 기간/조건등이 없음 → 일단 무조건 적용해보기 ^^;;

② 여기를 클릭해서 전지역 호텔/리조트/게스트하우스 예약시 할인코드 적용가능


2. 9월 한달동안 태국 전 지역  5% 할인코드

① 2019년 9월 30일까지 예약시 할인코드 적용가능

② 태국 전지역 호텔 5% 할인코드: AGD1909M106

③ 체크아웃 기간 제한 없음

④ 여기 클릭해야만 5% 할인코드 적용가능


3. 각 지역 할인코드 (지역마다 할인율/적용기간이 모두 다르므로 이 부분 꼼꼼히 확인하기)

▶ 사용방법: 여기를 클릭해서 호텔/리조트/게스트하우스 예약시 아래 해당지역 할인예약 가능

 부산 호텔 8% 할인코드: BUSAN (~09.04)

 비엔나 호텔 5% 할인코드: VIENNA (~09.02)

 몰디브 호텔 10% 할인코드: MALDIVES (~09.10)

 싼야(하이난) 호텔 10% 할인코드: SANYA (~09.06)

 프라하 호텔 5% 할인코드: PRAGUE (~09.07)

 뉴욕 호텔 8% 할인코드: NEWYORK (~09.18)

 끄라비 호텔 5% 할인코드: KRABI (~09.13)

 파리 호텔 5% 할인코드: PARIS18 (~09.09)

 서울 호텔 5% 할인코드: SEOUL (~09.14)

 런던 호텔 5% 할인코드: LONDON (~09.16)

 도쿄 호텔 10% 할인코드: TOKYO (~09.24)

 두바이 호텔 8% 할인코드: DUBAI (~10.02)

 베를린 호텔 5% 할인코드: BERLIN (~09.21)

 뮌헨 호텔 5% 할인코드: MUNICH (~09.23)

 몰디브 호텔 5% 할인코드: MALDIVES (~09.20) 

 샌디에고 호텔 5% 할인코드: SANDIEGO (~09.28) 

 코사무이 호텔 5% 할인코드: KOHSAMUI (~09.27) 




PC버전 기준으로 아고다 왼쪽 위 PC버전 기준으로 아고다 왼쪽 위 "오늘의 할인모음" 클릭하기


4. 아고다 매일매일 제공되는 특가 지역 찾는 방법

아고다는 매일매일 3개 지역을 특가를 적용한 이벤트 페이지를 운영한다. 지금도 태국의 후아힌/차암의 10% 할인, 영국의 런던 11%할인이 보이는데, 이런 이벤트 페이지를 찾는 방법은 아주 간단하다.



여기를 클릭한 후 화면(PC버전 기준)의 제일 위쪽을 보면 "오늘의 할인모음"이라는 글자를 볼 수 있는 그 곳을 클릭 후 마우스를 스크롤 다운하면 매일매일특가 부분이 보이며 매일 3개 지역의 최소 10% 최대 20% 이내의 할인된 특정 지역을 확인할 수 있다. 그 세개 지역 중 원하는 지역을 클릭해서 호텔을 예약하면 바로 할인된 가격(따로 할인코드를 적용할 필요는 없다.)으로 호텔/리조트/게스트하우스 예약이 가능하다. (참고로 이 페이지는 모바일버전에서는 찾기 어렵다;;;;)





 INN HOTEL MACAU 

인 호텔 마카오 리뷰: 이그제큐티브 스위트룸


당시 인 호텔 마카오 예약은 아고다를 통해서 했고 1박당 109,000원 정도에 할 수 있었다. 이그제큐티브 룸이라고 하기에는 정말 말도 안되게 저렴한 가격이었다. 여기에 간단한 조식도 포함이었으니 이런 가성비가 또 있을까!


늘 밤비행기로 떠나는 마카오다보니 늘 이동수단이 걱정이었다. 부모님과의 여행에서는 픽업서비스를 예약했고, 2019년 4월 여행에서는 공항에서 출발하는 일반버스 노선에 있는 호텔을 찾아서 예약했다. 그 가운데 단연코 눈에 띄는 가성비 갑 호텔이 "마카오 인 호텔"이었다. 마카오 국제공항에서 N2버스를 타고 15분 정도만에 호텔에 도착할 수 있었다.



체크인은 빠르게 완료. 간단한 영어로 의사소통을 할 만큼 긴 설명이 필요 없었다. 바우처 보여주고 호텔 조식시간 및 호텔 전반적인 간단한 설명 듣고 바로 객실로 향했다. 직장일 마치자마자 공항으로 달려와 마카오로 향했으니 내 얼굴에 피곤이 묻어났을테다. 그래서 빠르게 체크인을 처리했는데, 이곳 서비스가 군더더기 없는 것이 특징이라면 특징이랄까. 직원마다 서비스 정도의 차이는 있으나 평균적으로 좋은 편에 해당했다. 




커넥팅 룸이 가능한 이그제큐티브 스위트룸.

거실과 침실이 분리되어있고 좁디좁은 마카오 특수성을 고려하면 상당히 넓은 공간이었다. 여기에 이 공간은 커넥팅 룸도 가능하니 가족형태의 여행이라면 충분히 이용하기에 불편하기 없을 듯 보였다.




제대로 된 암막 커튼 덕분에 햇빛은 완전 차단이 가능했고 그러니 늦잠도 쿨쿨 잘 수 있었다. (단, 조식시간을 놓치면 안되니 알람설정 필수) 사실 객실 이름에 비해서 침대가 엄청나게 고급지다 뭐 이런 느낌은 아니었어도 적당한 쿠션감에 꿀잠자기에 부족함은 없었다.


핸즈프리도 서비스로 제공되고 있어서 로밍/데이터 따로 준비안한 이들이 걱정할 필요는 없었다. 이곳에서 제공되는 핸즈프리로 현지에서 데이터 편하게 사용 가능하고 로컬 전화도 무료로 사용 가능했다. 서비스 굿!




충전할 곳 넉넉했다. 거기다가 USB 포트까지 있어서 굳이 110V 아답터를 준비하지 못한 이라도 USB 케이블선만 있으면 충전이 가능했으니 센스 충전포트였다. 객실 내 짐 수납 공간도 충분한 것이 좋았으나, 딱히 화장대라고 할만한 공간이 없다는 것은 살짝 아쉬웠다.




샤워실은 깔끔하고 세면대의 인테리어가 심플하지만 뭔가 마음에 들었다. 나무느낌이라니. 여기에 칸마다 들어있는 어매니티와 드라이어기 기타등등. 사용하기 편리했다. 다만 샴푸와 바디워시는 벽면에 붙어있어서 사용이 살짝 불편하다는 것?! 



조식은 크게 기대하지 않았다. 다른 리뷰에서도 기대하지 말라는 글을 봤기 때문. 어차피 모든 객실 예약자에게 제공하는 무료조식이니 조식을 선택하니 마니 고민할 필요는 없었다. 다만 무엇을 먹을까를 고민해야 했다. 특히 나는 조식에서 생채소와 과일을 매우 중요하기 여기고, 핫밀이나 다른 음식이 거의 없다고 해도 생채소와 과일만 제대로 한두개라도 갖춰져 있다면 조식에 상당히 후한 점수를 주는 편이다. 그런 점에서 여기는 그런 부분이 많이 아쉬웠으나.. 무료 조식이니 감사하게 먹긴 했다. ^^; (콘지라도 있어서 다행!)



인 호텔 마카오의 자세한 리뷰가 보고싶다면?! 여기클릭!


마카오 여행, 늦은 밤 마카오 공항에서 가깝고 

가격도 합리적인 인 호텔 (Inn Hotel) 마카오, 이그제큐티브 스위트룸 

리뷰보기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