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알뜰통신사 이용후기: SKT 알뜰폰 아이즈 모바일

내 일상/리뷰

by lovely alice LovelyAlice 2016. 7. 25. 11:58

본문


#1. 이 블로그 글 구독하는 방법 여기 클릭!

#2. Alice 여행글 테마별로 보기 여기 클릭!



이전에 사용하던 티플러스에서 아이즈모바일로 갈아탔다. 아이즈 모바일 알뜰 통신사를 사용한 지 6개월이 넘은 것 같아서 사용 후기를 정리해본다. 

▶ [Alice's life/리뷰] - 알뜰통신사 사용 1년 째 (티플러스 이용 중) : 개인적인 리뷰




아이즈 모바일http://www.eyes.co.kr/


내가 사용하는 핸드폰은 SKT 계열이라서 그쪽으로 찾아보았다. 아이즈모바일이라는 알뜰 통신사로 최종 선택. 아이즈 모바일로 옮기게 된 가장 큰 이유는 이전에 사용하던 통신사의 요금도 만족스러웠지만, 더 저렴하게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라고 고민하다가 답을 얻었기 때문이다.  


아이즈 모바일에서 내가 사용하고 있는 요금은 "뉴올인원 4 ". 무약정 하면 부가세 포함해서 월 4,400원, 24개월 약정하면 월 3,190원이 가능해서 나는 24개월 약정했다. 그런데 이렇게 기본료가 저렴한데도 불구하고, 무료전화 80분 제공되고 문자도 400건이나 제공된다! p.s. 2016년 9월 확인해보니 현재 "뉴올인원4" 요금제는 없어졌다.


이전 통신사 요금도 저렴하고 좋았지만, 무료 통화는 없어서 따로 앱으로 충전해서 전화하곤 했는데, 그 귀찮음 마저 없앨 수 있어서 나는 이 요금제로 선택했다. 더 큰 차이점은 티플러스는 저렴하고 좋았지만 가끔 해외여행 시 로밍이 전혀 안 된다는 단점이 있었다. 그런데 아이즈 모바일은 자동로밍 된다. 어차피 자주 해외 가는 것도 아니고 보통은 해외여행 시 현지 유심 사용하는 편이라서 자동 로밍은 크게 신경 안 썼다. 하지만, 정말 짧은 단기 해외여행에서는 확실히 로밍이 편하긴 했다. 요금 차이도 얼마 안 나고, 저렴하고, 무료통화에 자동로밍까지 가능하니 나의 선택은 좋았다고 판단된다.



단, 귀찮은 점 한가지...

나는 결제 방식을 카드로 하고 있다. 다른 카드로 결제하고 싶으면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손쉽게 다른 카드로 바꿀 수.... 가 없다! 결제 방식을 변경하려면 신청서 작성하고 팩스 보내는 귀찮음이 있다! 이건 좀 바뀌면 좋겠다. 그 외에는 아직 딱히 불편한 점은 없다.




<2017년 1월 사진추가>

최근 6개월 요금. 나는 만족한다 ㅎㅎ


참고. 일부 게시물에는 제휴 링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