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이허브 카레 : 페이스트 포 버터치킨커리 - 완전맛있다 ㅠ0ㅠ

내 일상/리뷰

by lovely alice LovelyAlice 2016. 4. 25. 06:30

본문


#1. 이 블로그 글 구독하는 방법 여기 클릭!

#2. Alice 여행글 테마별로 보기 여기 클릭!



아이허브에는 맛있는 음식 재료도 팔고 있다는 점이 참 매력적이다. 가끔 인도음식점에 방문하는데, 방문할 때마다 평소에 먹던 카레와 전혀 다른 카레 맛이 좋았다. 이런 카레를 집에서 만들어 먹으려면 어떤 걸 사야 하나, 고민했었다. 우연히 아이허브에서 카레를 판매한다는 걸 알게 되었다. 아이허브에서 산 페이스트 포 버터 치킨커리 걱정 반 기대 반으로 조리해서 먹고 난 나의 결론은 페이스트 포 버터 치킨커리는 아주 맛있는 카레라는 것!




Kitchens of India, 버터 치킨 카레 페이스트, 3.5 온스 (100 g) 아이허브에서 할인구매하기

나는 키친 오브 인디아에서 판매하는 카레 페이스트의 가격도 저렴하고 양도 넉넉해서 마음에 들었다. 가격도 3천원대, 환율 올라도 그리 부담되지 않는 가격이다. 다른 제품들 구매할 때 같이 구매하면 되기에 따로 배송료에 대한 부담도 없고. 물론!!! 아이허브에 달랑 이것만 구매하면 배송료가 아깝긴 하지만.

 

조리방법도 간단하다. 는 조리하기 위해서, 닭가슴살/ 우유/ 버터/ 양파 이렇게 준비했다. 나는 여기에 풍성한 맛을 추가하길 원한다면 생크림이나 요거트(당분 없는 것)를 이용해도 좋을 것 같았다. 





버터치킨커리 조리방법

1. 닭가슴살을 버터와 함께 약간 익히다가 양파도 썰어서 넣어준다. 채소는 원하는 것이라면 뭐든 넣어도 상관없을 것 다. 닭도 원래 설명서에는 뼈 없는 것을 넣으라는 데, 나는 뼈 있는 것을 넣어도 크게 상관없어 보였다. 닭 다리라든지 뭐 이런 거. 단지 먹기 귀찮을 뿐이지;;;

2. 양파와 닭가슴살이 적당히 익으면 물과 함께 우유도 넣어준다. 우유만 넣으면 너무 걸쭉해질 것 같아서 물도 같이 넣었다. 적당한 고소한 맛을 원한다면 우유를 적게, 유제품의 고소함을 즐기고 싶다면 우유를 많이, 여기에 생크림을 넣어도 좋다.

3. 버터치킨커리 페이스트를 넣는다. 일부분만 사용하기에는 보관이 불편할 것 같고, 페이스트의 맛이 변할 것 같아서 나는 통째로 다 넣었다. 커리의 되직한 정도와 들어가는 재료의 양에 따라 다르겠지만 한 통 다 넣는다면 4인 식구가 한 끼 하고도 남는 양이다. 

4. 그 뒤로 열심히 졸이면 된다.





계속 졸이면 이렇게 카레의 모습을 갖추게 된다. 이쯤 되니까 향도 참 맛있었다.



 



완성!!!!

카레를 적절히 졸인 다음에 밥 위에 얹었는데, 난과 함께 먹어도 맛있을 것 같다. 밥이랑 먹었는데 반찬 따윈 필요 없을 정도로 나는 맛있게 잘 먹었다. 페이스트 자체에도 치킨과 버터가 들어갔지만, 조리과정에서 이 두 가지를 더 넣었던 나는 그 맛이 조금 더 풍부해져서 좋았다.





카레를 원래 좋아하지 않는 사람이라면 이 제품이 매력적이지는 않겠지만, 평소에 카레를 싫어하지 않았다면, 인도음식점에서 먹던 카레의 맛을 집에서 간편하게 구현할 수 있고 맛도 괜찮으니 도전해볼 만하다고 생각된다.


아., 단점이 있는데, 조리하고 나면 부엌이나 집 내내 미세하게 카레의 향이 배어있다. 예민한 사람은 금방 눈치챌 것이고, 그렇지 않은 사람은 잘 못 느낄 수 있는 정도. 요리하실 때 창문 열어두시거나 환풍기 잘 활용하는 것이 좋다.



이전 글 더 보기

[Alice's life/리뷰] - 아이허브 직구 : 애견샴푸/애견영양제/간식 (할인코드)

[Alice's life/리뷰] - 아이허브 비타민: 헬씨 오리진스 프로바이오틱 300억 V캡 &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션 비타민 C (1000mg) 리뷰

[Alice's life/리뷰] - 아이허브, 건강간식 건자두 (St. Dalfour 샹달프 푸룬), 아이허브 할인쿠폰

참고. 일부 게시물에는 제휴 링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