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시아, 태평양 여행기록/마카오

마카오 호텔투어2, COD 호텔 :) 영화 "도둑들" 촬영지, 용의 보물 (버블쇼)

by 러블리 앨리스, 호텔&여행 블로거 2013. 9. 28.
728x90
반응형

2012년 11월 여행.

 마카오에서 가장 화려한 리조트, 씨티오브드림 (COD)

마카오를 방문하는 관광객 중에서 COD를 모르는 사람이 없을 것이다. 3개의 호텔이 모여서 하나의 리조트를 만든 마카오 내 최대 시설을 자랑하는 COD는 그 이름에서도 자부심을 느낄 수 있다. 


City of Dream = COD

그랜드 하얏트 호텔, 누와 호텔, 그리고 카운트다운 호텔. 3개가 모여있다. 멜코 크라운 엔터테인먼트가 관리하는 이곳은 마카오를 대표하는 호텔 중 하나다. 국내 영화인 "도둑들" 촬영지로 국내에는 알려지기도 했지만, 사실 그 이전에도 마카오를 방문하는 관광객이라면 이미 다들 들어본 유명한 호텔이다. 이 호텔은 다양한 엔터테인먼트를 제공하는데, 대표적인 것이 하우스오브댄싱워터와 용의 보물이다. 용의 보물은 저렴한 가격에 20분 정도를 볼 수 있는 쇼인데 원래는 무료공연이였다고 한다. 그런데 그 공연을 유지하는 비용이 만만치 않아서 최근 몇 년 전 부터 유료공연으로 전환했다. 하지만 COD 호텔을 묶는 투숙객에게 무료로 볼 수 있는 서비스로 여전히 제공하고 있다고.


▶ Updated COD NEWS

1. COD는 2015년 이후부터 용의 보물쇼는 운영하지 않는다.

2. COD내의 많은 식당들이 현재 영어중지 중이다. (자세한 이유는, COD의 CEO와 정부 당국과 마찰이 있다고)

3. COD는 원하는 호텔을 선택해서 투숙예약을 해야한다. COD로 예약할 수 없다.

 ▶ 그랜드 하얏트 호텔 최저가 딜 보기

 ▶ 누와 호텔 최저가 딜 보기

 ▶ 카운트다운 호텔 최저가 딜 보기

4. 2018년 완공 예정인 모피어스 호텔도 COD에 포함된다. 이렇게 되면 총 4개의 호텔이 COD에 포함되며, 최근 개장한 누와 호텔과 모피어스 호텔의 컨셉은 뉴 럭셔리 호텔이다.

5. 하우스오브댄싱워터 리뷰 보기: 2014, 마카오 여행 : 절대로 잊을 수 없는 어마어마한 공연, 하우스 오브 댄싱워터 <강추!!>






영화 도둑들 한 장면

위 사진 보면 밤에는 정말 화려하다. 태양의 눈물이라는 보석을 훔치기 위해 티파니의 방으로 침투할 때 예니콜(전지현)이 줄타고 건물 외벽으로 이동한다. 이때 그랜드 하얏트 호텔의 외벽으로 이동하는 모습이 영화에 나오는데 그 장면은 COD의 가장 화려한 밤의 모습을 보여준다.








세나도 광장에서 COD까지 택시로 이동하기

세나도 광장에서 아몬드 쿠키와 육포를 먹고(물론 무료 시식으로) 너무 많은 사람에게 치여서 매우 피곤했다. COD 셔틀버스 장소까지 걷기 피곤해서 세나도 광장 근천에서 택시 타고 COD로 이동했다. 택시비는 기본요금이 18 HKD. 내 기억에 세나도 광장에서 COD까지 택시 타고 갔을 때 요금이 9~10,000원 정도였던 것 같다. 






마카오 COD 호텔 : 영화 "도둑들" 촬영지, 인어공주 로비

COD에는 어마어마한 스크린이 있다. 중간에 들어가는 곳은 카지노장이다. 이 공간은 영화 도둑들의 촬영된 장소이기도 했다. 이 스크린을 가까이 보면 스크린 위에서 아래로 떨어지는 분수라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리고 이 스크린은 흐르는 물 아래에서 예쁜 인어를 보여주기도 한다.





정말 큰 스크린이기에 인어가 마치 실물 크기인 것 같다. 그런데 인어가 자주 나타나지 않는다. 인어가 한번 나타나면 주변에 있는 관광객들은 엄청나게 빠른 속도로 카메라 장전해서 인증샷을 찍어야 할 만큼 바쁘신 인어. 인어는 잠깐 나타났다가 잠깐 사라진다. 나도 엄마랑 이모 할머니 인증샷 찍어드릴려고 한참을 기다렸다. 인내의 시간이 좀 필요함;;;



진짜 힘들게 찍은 인증샷!


인어가 여러 마리 나타나는 게 아니라 한 마리만 나타나므로 사진 찍기 전에 자리 잡는 센스가 필요하다. 인어 나타나서 나 혼자 찍겠다 하면 그날 못 찍을 수도 있다. 다른 관광객들이 엄청 빠르고 위치 센스도 좋으니까. 그래서 적당히 같이 찍거나 아니면 각도를 잘 틀어주어야 한다. 모두 인어 앞에 서 있으니...






 COD 호텔 :) 용의 보물 (버블쇼)  Dragon's Treasure

다양한 쇼 중에서 간단하게 볼 수 있는 쇼가 바로 버블쇼인 용의 보물이다. 가격이 저렴한데, 이유는 시간이 길지 않다. 20분 정도면 볼 수 있다. 일반 성인은 50HKD, 할머니는 시니어 디스카운트 받으셔서 30HKD였다. 시간대가 많으므로 시간에 쫓길 필요가 없다는 점이 최고 장점이다. 


  COD의 용의 보물

 1. 티켓 구매가능시간 : 11:00am - 8:00pm

 2. 티켓 구입가격 성인 MOP50/ 마카오 거주자 & 60세 이상 MOP30/ 3~12세 이하 MOP25 

 3. 관람가능 시간 : 12:00noon – 8:00pm (every 30 minutes)

 3. 용의 보물SHOW 티켓 무료로 얻는 방법 

   ① COD 호텔에 투숙한다 : 한 방에 투숙하면 최대 4장 무료티켓 제공(성인2장, 어린이 2장) 

   ② 씨티클럽이나 시그니처 클럽 멤버쉽에 가입되어있다면 포인트로 구매가능 

   ③ COD내의 숍이나 레스토랑에서 MOP200 이상 사면 그날 영수증 기준으로 1장 MOP200이상 구매할 때마다 공연 티켓 1장이 무료로 제공된다. 그날 최대 5장까지 무료로 가능. 

 * 마카오 호텔 내에서 홍콩돈 : 마카오돈은 거의 1:1 비율.


 ※ 현재 이 공연은 운영 중단되었다.





버블쇼가 이루어지는 입구 왼쪽에 이렇게 티켓팅 하는 곳이 있다. 마카오 돈 또는 홍콩 돈으로 살 수 있는데, 조금 더 유리한 것이 마카오 돈이다. (큰 차이는 아니고) 홍콩 돈은 홍콩과 마카오 둘 다 통용되지만, 마카오 돈은 마카오에서만 통영되니, 마카오에서만 지내는 게 아닌 당일치기였던 나는 마카오 돈이 필요 없었다.





용의 보물 티켓 소지자는 CITY CAFE에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티켓을 사고 나서 잠시 기다려야 했다. 다리도 아프고 해서 (마카오 호텔 내 앉아 있을 만한 대기 공간이 별로 없다) 용의 보물 쇼가 이루어지는 장소 바로 앞에 "씨티 카페"에 들어갔다. 음료를 주문하려는데, 직원이 내 티켓을 보고 "너 이 티켓 있으면 혜택받을 수 있어"라고 했다. 오잉??? 이건 처음 듣는 소식!! 내가 받은 혜택은 에그타르트 한 개가 서비스. 생각지도 못한 에그타르트 서비스는 나를 기분 좋게 만들었다. 





COD 버블쇼, 용의 보물 공연장 내부

이 공연은 앉아서 보는 것이 아니었다. 20분 정도를 서서 봐야 하는데, 그만한 이유가 있었다. 360도를 회전하면서 영상이 나타나기 때문에 앉아서는 볼 수 없었다. 중간에 등을 기댈 수 있도록 바(BAR)가 설치되어있어서 큰 불편함은 느끼지 못했다. 





▲ Dragon Treasure Show @City of Dream Macau - Complete version ▲




용의 보물은 잠수하듯이 일순간 심해로 내려가 현실과 완전히 다른 새로운 왕국에 도착한다. 그 왕국에는 4마리의 용이 있는데 각기 특징이 다르다. 자신이 지키고 있는 이 왕국을 자신의 캐릭터에 따라서 다양하게 수호한다. 그들이 지키고 있는 미스테리한 보물의 신비한 힘에 대해서 영상으로도 설명해준다. 


용의 보물을 영상으로만 봐서는 그때의 감흥을 느끼기 어렵다. (영상 4분 30초부터 보면 덜 지루하다;;;) 실제로 보면 정말 어마어마했다. 360도 회전하면서 영상을 보기 때문에 정말 심해의 바닷속에 내가 있는 기분을 들었다. 보는 내내 입이 다물어지지 않을 정도로 나는 정말 쏙~ 빠져들어서 관람했다. 보는 내내 할머니도 멋지다고 하셨고 엄마는 감탄했다! 4분 50초에 나오는 호랑이 나오는 장면의 배경을 보면 까만 배경에 마치 별이 흩뿌려져 있는 하늘을 보여준다. 실제 이 영상을 보는 내내 나는 이 공간이 까만 밤하늘에 쌓여있는 기분이었다. 그리고 6분부터 쏟아지는 황금은 이 공연을 보는 관람객들에게 올해 복 많이 받으라고, 다들 부자 되라는 의미로 황금 돈을 쏟아붓는 영상을 넣었다고 한다. 





용의 보물을 보고 나오니 천장에 이렇게 실물같은 느낌의 조각상이 있었다. 저 진주가 바로 용이 지키려는 용의 보물이다. 호텔에서 할 게 뭐 있을까 싶지만 마카오의 호텔은 역시나 달랐다. 




 Alice's tip "마카오 여행 준비중이라면?"

최근 들어 원스탑 여행지로 각광받는 곳이 마카오다. 하지만 마카오에 대한 정보가 부족한 경우가 많다. 여행 준비할 때 알아두면 좋을 마카오 여행 관련 정보를 아래에 모아두었다. 마카오 여행 준비중이라면 읽어보고 필요한 것들을 준비하자.


  마카오에서 호텔 이름은 영어보다 중국어로 알아두자: 마카오 호텔 중국(한자)이름 리스트

  마카오 여행을 떠난다면, 위챗(wechat)을 활용하기/마카오 호텔 쿠폰

  마카오에 대해서 잘못알고 있는 사실들 (마카오 여행 상식 추가)

  2018 홍콩 ↔ 마카오 페리(터보젯/ 코타이워터젯) 프로모션 정리 (알뜰하게 예매/활용하기)

  1박에 10만원 대 마카오 호텔, 리조트(4/5성급) - 가성비 갑!!

  해외여행, 전 세계 데이터 유심카드(인천/ 김해 공항 수령) 최저가 구매! 

 




이전 글 더 보기

2012, 마카오 : 호텔투어1, 그랜드 리스보아 호텔 :) 세계적인 갑부, 스탠리 호의 보물이 전시

2012, 마카오 : 세나도 광장 지도와 사진 이야기 : 쿠키거리, 육포거리, 성바오로

[여행 프로모션] - 에어마카오항공, 마카오 노선 특가! ICN-MFM 왕복 총액 144,000원부터~

[여행 프로모션] - 익스피디아 8% 할인, 호텔 할인코드(+ 최대 60% 추가 할인 혜택!)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