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여행준비 정보, 프로모션/아시아, 태평양 할인, 꿀팁

호텔스닷컴 기본할인 + 추가 8% 할인 코드(바로 사용 가능)/ 다낭 가성비 높은 4성급 호텔 추천

by 러블리 앨리스, 호텔&여행 블로거 2018. 3. 30.
728x90
반응형

다양한 호텔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호텔스닷컴의 최신 할인코드를 발견했다. 2018년 4월 1일부터 사용할 수 있는 이 할인 코드는 향후 3개월 정도는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는 할인코드다. 호텔 예약할 때 다양한 예약사이트가 많다. 그래서 각 사이트마다 기본적으로 할인된 가격으로 전 세계의 많은 호텔 상품을 제공하지만, 여기에 추가 할인이 가능하다면? 기존의 여행비용을 생각보다 많이 낮출 수 있어 요긴하다!


▶ 다양한 여행 프로모션/이벤트/할인코드 카카오톡으로 받기 ◀

 

 

호텔스닷컴 프로모션: 추가 8% 할인 코드

1. 예약기간: 2018. 04. 01 ~ 2018. 06. 30

2. 투숙기간: 2018. 04. 01 ~ 2018. 09. 30

3. 호텔스닷컴 프로모션 할인코드 : LP8AA

4. 할인율: 8%

5. 여기를 통해 8% 할인코드 적용하고 호텔 예약하기.

 

 

 

 

 

▲ 다낭 야경, 한 리버 ▲

 

요즘 인기 많은 다낭 호텔을 알아보자. 다낭은 대세 중의 대세 여행지다. 정말 많은 이들이 다낭으로 여행을 떠난다. 외국자본이 유입되어 리조트로 투자가 이뤄지면서 휴양지로 급부상한 곳이다. 한국인들에게는 기존의 하노이와 호치민을 다녀온 이들이 독특한 분위기의 다낭을 선택하고 있다. 특히 다낭은 휴양지 성격과 동시에 멀지 않은 곳에 호이안과 후에가 있어 이동이 편리하면서 다양한 도시를 엿볼 수 있다.

 

이런 다낭을 여행할 때 가능하면 4성급 호텔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정말 잠만 자는 것이 목적이라면 호텔은 상관없겠지만, 다낭이 휴양지라는 점에서 인기를 많이 얻게 된 점을 고려한다면, 호텔에서 보내게 되는 시간이 많다는 것도 충분히 추측할 수 있다. 그러니 (실제 3성과 4성의 가격 차이도 크지 않다.) 가능하면 4성 호텔을 선택해서 여행을 준비하는 것이 좋다.

 

최근 베트남 여행을 준비하던 중(베트남 일주 여행을 계획중이다), 알아본 괜찮은 다낭 호텔은 다음과 같다. 평점이 좋고 가격부담이 없어 자유여행을 하는 이들이 선택하기에 안성맞춤 같은 호텔 다섯 곳을 정리했다.

 

 

 

 

 

(1) 그랜드브리오 시티 다낭 (호텔 상세 안내 가기)

가격은 6만원부터 10만원대까지 있다. 전반적으로 평이 좋으며, 친저한 서비스가 인상적인 곳으로 알려져있다. 기본 62,000원이 1박에 최저 가격이지만 1인 아침식사가 포함되어있고 스파 서비스고 40% 할인 받을 수 있으니, 휴양지로서의 가성비를 높이는 데 좋은 호텔이라고 생각한다. 여기에 무료 공항 셔틀 서비스도 이용하기.

 

 

 

 

 

(2) 모나르케 호텔 (호텔 상세 안내 보기)

1박에 보통 10만원이 넘지만 호텔스닷컴을 통해서 예약하면 1박에 8만1천원으로 예약이 가능하다. 여기에 8% 추가할인 코드까지 적용한다면 대박. 모나르케 호텔은 한 객실당 성인2명 어린이 1명 총 최대 3명이 이용할 수 있다. 호텔의 규모는 총 객실이 75개이므로 대형호텔은 아니다. 하지만 부티크호텔로서 대체적으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것이 인상적이었다. 이곳 역시 조식이 포함되었으며, 고객이 요청하면 호텔에서 공항까지 이용가능한 셔틀 서비스도 제공한다.

 

 

 

 

 

(3) 민 토안 갤럭시 호텔 (호텔 상세 안내 보기)

내가 다낭 간다면 숙박하겠다고 생각하고 있는 호텔은 이 호텔이다. 참박물관/호치민 박물관/ 팝 람 파고다등 대부분의 명소들을 걸어서 이동할 수 있다. 많이 걷는다면 30분 정도? 걸어서 여행하기에 이 호텔이 적절할 것 같다. 그리고 조식 포함에 공항 셔틀이 있으니 이동도 편리하고 아침에 여유롭게 여행을 시작하기에도 좋을 듯 싶다. 가격도 부담없이 호텔스닷컴에서는 10만원 이하로 예약할 수 있으니, 조만간 다낭으로 여행을 떠난다면 이 호텔로 예약하고 싶다며 나의 여행 리스트에 넣어둔 호텔이다.

 

 

 

 

 

(4) 피비텔 다낭 (호텔 상세 안내 보기)

이 호텔은 내부 색감이 독특하다. 내가 좋아하는 푸른 색. 문은 파란색, 바닥은 진파란, 커튼은 에머랄드... 다 푸른 빛이다. 여기에 하얀 시트와 베게, 침대보까지. 내부가 화려한 것이 아닌데, 좋아하는 색상으로만 꾸며진 (사진만 봐서는) 완전 취향저격인 곳었다. 이곳 역시 조식은 포함이며 해변 근처에 위치해있다. 가격은 1박에 (호텔스닷컴에서 예약시) 10만원이 넘지 않는 5~7만원 선이니 부담없는 가격이다. 여기에, 이 호텔은 옥상 수영장이 인상적이다. 규모는 작지만, 옥상에서 다낭의 경치와 해변을 바라보며 수영을 할 수 있는 탁 트인 시야가 매우 좋아 보였다.

 

 

 

 

 

(5) 만딜라 비치 호텔 다낭 (호텔 상세 안내 보기)

객실은 특이할 점은 없었지만, 만딜라 비치 호텔의 옥상 수영장은 인상적이었다. 하루쯤 아무것도 하지 않고 호텔에서만 지낼 예정이라면 가성비 높은 만딜라 비치 호텔이 좋을 것 같다. 이 호텔은 한 마켓, 다낭성당등 걸어서 30분이 채 걸리지 않는 괜찮은 위치에 있으면서 옥상 수영장이 잘 갖춰졌다. 휴양 성격이 강한 다낭에 적당한 호텔이랄까. 1박에 호텔스닷컴에서 예약시 10만원도 넘지 않은데 여기에 추가 8% 할인코드까지 사용한다면 가성비는 마구마구 올라갈 듯! 평점도 대체로 좋으니 괜찮을 것 같다.

 

 

 

관련 글 더 보기

[여행 방법] - PP카드 없이 공항 라운지 입장하는 법 (할인쿠폰 이용) KLOOK vs 마이리얼트립

[여행 프로모션] - 이베이츠 -여행 예약/쇼핑할 때마다 캐시백 적립하기! (회원 가입 시 5천원 적립금 지급)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